김나영 “子에게도 물려줄 명품백” 뭐길래?
김지우 기자 2023. 7. 27. 15:52
방송인 김나영이 스테디셀러 가방을 소개했다.
26일 유튜브 채널 ‘김나영의 nofilterTV’에는 ‘새벽같이 방문한 인천공항에서 면세점 쇼핑하기! 쇼핑 꿀팁 가득’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김나영은 “휴가철을 맞아 떠나는 분들이 많다. 제가 면세점 쇼핑을 미리 하러 왔다”며 인천국제공항 내 면세점에 방문했다. 다채로운 브랜드 매장을 구경하던 김나영은 마지막 순서로 명품 F사 매장에 들렀다.
김나영은 F사 직원에게 “제가 F사를 좋아한다. 가방 구경 좀 실컷 하고 가겠다”고 고백했다. 먼저 시그니처 바게트 백을 들어본 김나영은 “이건 스테디셀러다. 하나 해놓으면 자녀에게까지 물려줄 수 있다”고 추천했다.
이에 직원은 촬영일 기준 환율로 390만 원, 면세가 아닌 매장에서는 450만 원이라고 밝혔다. 엄청난 면세가에 주변이 술렁였고, 김나영 역시 “우와 괜찮다. 탄성 소리가 났다”며 감탄했다.
또 김나영은 F사 로고가 박힌 백팩을 메보며 “이건 매장에서 못 본 거 같다. 매장에서 품절된 제품을 면세에서 만나는 경우가 있구나”라고 꿀팁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김나영은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다.
김지우 온라인기자 zwoom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