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엔드 브랜드 ‘드파인’ 첫 적용 단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에코플랜트가 부산 '드파인 광안'을 조성 중이며, 내년 상반기 분양할 예정이다.
단지는 부산 광안2구역을 재개발하는 사업으로, 지하 2층~지상 31층, 10개 동, 총 1233가구와 부대복리시설로 조성된다.
단지는 부산2호선 광안역 도보 5분거리 역세권에 위치하며 수영대로를 이용해 부산 시내로의 이동도 수월하다.
인근에 광안리해수욕장, 금련산, 황령산 등 천혜의 자연환경과 센텀시티, 신세계백화점 등이 위치해 생활인프라가 풍부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K에코플랜트가 부산 ‘드파인 광안’을 조성 중이며, 내년 상반기 분양할 예정이다.
단지는 부산 광안2구역을 재개발하는 사업으로, 지하 2층~지상 31층, 10개 동, 총 1233가구와 부대복리시설로 조성된다. 전용면적 36~114㎡의 다양한 타입으로 구성되며, 입주는 2026년 예정이다.
드파인 광안은 SK에코플랜트가 지난해 야심차게 런칭한 하이엔드 브랜드 ‘드파인(DE’FINE)’의 최초 적용 단지로 그 의미가 크다. 최초 콘셉트 단계부터 드파인 브랜드 적용을 염두에 두고 고급화에 초점을 맞춘 특화설계를 진행했다.
단지는 부산2호선 광안역 도보 5분거리 역세권에 위치하며 수영대로를 이용해 부산 시내로의 이동도 수월하다. 인근에 광안리해수욕장, 금련산, 황령산 등 천혜의 자연환경과 센텀시티, 신세계백화점 등이 위치해 생활인프라가 풍부하다.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식당 파리 날리고, 건설 현장은 '올스톱'... 경제 덮친 장마
- 자폐 자녀 특수교사 신고한 주호민 “아들 두려움에 등교도 거부”
- 日 배낭여행서 49일째 행방불명… 20대 청년 어디로
- '니코틴 살해' 혐의 받는 아내... 대법원 "유죄 확신 못해"
- '토밥좋아' 히밥 "한 달 식비? 경차 한 대 가격"
- '범죄의 온상' 수원 디스코팡팡, 문 닫은 채 '썰렁'… 경찰 수사 확대되나
- '나는 솔로' 16기 영수 "아이 셋 있다…청담 맏며느리 스타일이 이상형"
- 여배우에 '국민호텔녀'라고 쓴 댓글, 결국 처벌받았다
- 오은영 "아이가 선생님 때린 건 옳고 그름 배우지 못해서...폭력 지도 시대로 돌아가선 안 돼"
- [단독] "쉴 시간 더 달라" 했더니 "너 퇴사"... 이것도 '직장내 괴롭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