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팝스타] 브리트니 스피어스, 불륜 고백 자서전서 가족사 폭로 삭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팝스타 브리트니 스피어스가 회고록에서 가족에 대한 폭로 내용을 삭제했다.
영국 매체 데일리 메일 등 현지 언론은 26일(현지시각) "브리트니 스피어스가 회고록에서 어머니와 여동생에 대한 불쾌한 내용을 삭제했다"고 보도했다.
그러나 지난 5월 어머니 린 스피어스가 브리트니 스피어스를 만나려고 직접 LA 자택에 방문하며 화해의 물꼬를 텄다.
이후 브리트니 스피어스는 어머니와 여동생에 대한 내용을 회고록에서 삭제하기로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팝스타 브리트니 스피어스가 회고록에서 가족에 대한 폭로 내용을 삭제했다.
영국 매체 데일리 메일 등 현지 언론은 26일(현지시각) "브리트니 스피어스가 회고록에서 어머니와 여동생에 대한 불쾌한 내용을 삭제했다"고 보도했다.
브리트니 스피어스는 10월 24일 자서전 '내 안의 여성'을 출간한다. 스피어스는 이번 회고록에 아버지와의 법정 다툼을 비롯해 가족의 배신에 대한 분노를 풀어냈다. 실제로 어머니 린 스피어스는 딸의 사생활을 폭로한 책으로 베스트 셀러 작가에 등극했고, 아버지인 제이미 스피어스는 2008년부터 2022년까지 13여년 간 후견인 제도를 빌미로 강제로 피임을 하게 하고 용돈을 제한하는 등 경제적, 정신적 학대를 가한 사실이 드러나 후견인 자격을 박탈 당했다.
그러나 지난 5월 어머니 린 스피어스가 브리트니 스피어스를 만나려고 직접 LA 자택에 방문하며 화해의 물꼬를 텄다. 두 사람은 30분간 대화를 나누며 감정의 골을 메꿨다. 이후 브리트니 스피어스는 어머니와 여동생에 대한 내용을 회고록에서 삭제하기로 했다.
브리트니 스피어스는 수정된 자서전을 10월 출간한다. 이번 자서전은 브리트니가 2명의 할리우드 스타와 불륜을 저질렀다는 고백에 대한 법적 대응이 우려돼 제작이 잠정 연기됐으나 출간일을 최근 확정했다.
브리트니 스피어스는 2004년 고교 동창인 제이슨 알렉산더와 결혼했으나 55시간 만에 이혼했다. 같은 해 백댄서 출신 케빈 페더라인과 재혼해 슬하에 두 아들을 뒀지만 2006년 파경을 맞았다. 이후 브리트니 스피어스는 지난해 6월 12세 연하의 모델 샘 아스가리와 결혼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은 “‘노랑머리’ 어쩔 수 없이 찍어..목적이 순수하지 않았다” (살아있네! 살아있어)
- 강유미, 줄담배 피우는데도 동안 "하루 세갑이 기본…매일 번따 당해"
- '유승준의 그녀' 서희옥, 前 매니저 성희롱 폭로→"3억 배상" 패소판결
- 남궁민 눈물 "난 타겟, 무명 내내 욕받이→연예대상 받던 날 하루 잘했다고"(유퀴즈)[종합]
- [SC이슈]'슈돌' 아빠들, 출연료는 독식할까? 박주호는 N등분, 샘 해밍턴은 4/10 가져가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