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한해, 무대출 전세 신축 아파트 입성...저축왕 래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편스토랑' 건실한 저축왕 래퍼 한해의 알짜배기 일상이 공개된다.
어남선생 류수영, 집밥 여전사 이정현, 다홍아빠 박수홍이 치열한 대결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그동안 스페셜 MC로 '편스토랑'을 함께 해 온 편스토랑 패밀리 한해가 편셰프에 도전한다.
상경 10년 만에 무대출로 신축 아파트에 전세 입성했다는 한해의 이야기에'편스토랑' 식구들 역시 함께 축하를 보냈다고.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8일 방송되는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안주’를 주제로 한 메뉴 개발 대결이 이어진다. 어남선생 류수영, 집밥 여전사 이정현, 다홍아빠 박수홍이 치열한 대결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그동안 스페셜 MC로 ‘편스토랑’을 함께 해 온 편스토랑 패밀리 한해가 편셰프에 도전한다. 와인을 사랑하는 것은 물론 음식에 진심인 ‘맛잘알’인 만큼 한해만의 안주 요리들이 쏟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깔끔하고 모던한 인테리어의 한해의 새집이 공개됐다. 이곳은 한해가 얼마 전 새롭게 마련한 보금자리라고. 래퍼로서뿐 아니라 탁월한 센스로 각종 예능에서 종횡무진 활약하며 많은 사랑을 받는 한해가 그동안 쉬지 않고 일한 결과물이라는 것.
한해는 “저는 일확천금을 믿지 않아서 주식이나 코인 같은 것들은 하지 않는다. 벌면 저축하고 연금을 든다”라며 “그렇게 열심히 모아 한 달 전에 이 아파트로 이사했다. 상경해서 반지하, 고시원, 원룸을 전전했는데 열심히 모아 대출 없이 인생 처음으로 아파트로 오게 됐다”라고 고백하며 뿌듯해했다. 상경 10년 만에 무대출로 신축 아파트에 전세 입성했다는 한해의 이야기에‘편스토랑’ 식구들 역시 함께 축하를 보냈다고.
스페셜MC 산다라박은 “제가 ‘편스토랑’ 스태프들에게 들었는데, 여자 스태프들이 촬영 후 모두 한해 씨에게 푹 빠졌다고 하더라”며 “훈남인 줄은 알았는데 정말 알짜배기 훈남이었다고 난리다”라고 전해 한해가 쑥스러움에 어쩔 줄 몰라하기도.
이날 한해는 늦은 밤 퇴근 후 아늑한 새 집에서 간단하면서도 근사한 안주들을 만들어 와인과 함께 혼자만의 행복한 야식을 즐기는 모습을 공개한다. 놀라운 것은 한해는 모든 요리를 오직 전자레인지로만 조리해 ‘편스토랑’ 베테랑 편셰프들 역시 감탄에 감탄을 거듭했다는 전언.
‘편스토랑’은 28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스타투데이 양소영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아이브, 빌보드 글로벌 차트 15주 연속 차트인
- 손태진, ‘불타는 트롯맨’ 우승 특전곡 8월 2일 발매
- ‘8월 컴백’ 싸이커스, 신곡 ‘쿵’ 퍼포먼스 비디오 공개 ‘강렬’
- 엄정화·르세라핌 컬래버 실화야? (댄스가수 유랑단)
- 주호민 특수교사 고소 논란에…‘라면 꼰대’ 방송 향방은?
- ‘편스토랑’ 한해, 무대출 전세 신축 아파트 입성...저축왕 래퍼
- 손태영, 뉴저지 생활 공개 “아이들 노출 부담 있었지만…”
- ‘꼬꼬무’, 27일 주호민 촬영분 예정대로 방송
- 김숙X박나래 합류 ‘토밥좋아’, 더 강력해진 먹방 “아직 배고프다”[종합]
- “설렘유발 로코”…김소현·황민현 ‘소용없어 거짓말’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