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망 뉴맞고', 모바일 서비스 10주년 맞아 한정판 굿즈 2종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오위즈는 보드 게임 '피망 뉴맞고'의 모바일 서비스 10주년을 기념하는 한정판 굿즈 2종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한정판 굿즈는 피망 뉴맞고 화투패와 금설선물세트 등 2종이다.
화투패는 피망 뉴맞고의 대표 캐릭터들을 기반으로 디자인됐으며 구매 시 게임 재화로 교환 가능한 쿠폰이 함께 담겼다.
퀴즈를 통해 뉴맞고 캐릭터들이 화투패를 제작하는 스토리와 함께, 참여자 중 300명에게 10주년 화투패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정판 굿즈는 피망 뉴맞고 화투패와 금설선물세트 등 2종이다. 화투패는 피망 뉴맞고의 대표 캐릭터들을 기반으로 디자인됐으며 구매 시 게임 재화로 교환 가능한 쿠폰이 함께 담겼다. 가격은 1만 9900원이며 피망 뉴맞고 스마트스토어에서 판매된다.
또, 금설선물세트는 금설 및 금설미니어처, LED 등, 전용 잔, 게임 쿠폰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6만 9000원으로 금산인삼주 스마트스토어에서 판매된다. 특히, 굿즈 구매 시 게임 내에서 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한 화투패 아이템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네오위즈는 '피망 뉴맞고' 10주년 기념 이벤트를 오는 8월 21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게임에 접속 시 총 게임 플레이 수, 족보별 달성 횟수 등 이용자의 지난 10년간 게임 업적 및 기록에 대한 인포그래픽을 제공하며 모든 내용 확인 시 감사의 의미로 게임 재화를 지급한다. 특히, 1회 플레이 기준 가장 많이 잃었던 게임 재화를 동일하게 보상으로 지급한다.
같은 기간 최고의 화투패를 만들고자 피망섬으로 떠나는 도리의 이야기가 담긴 화투패 퀴즈도 선보인다. 퀴즈를 통해 뉴맞고 캐릭터들이 화투패를 제작하는 스토리와 함께, 참여자 중 300명에게 10주년 화투패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최종배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