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 이케아 광명점에서 뉴홈 팝업 쇼룸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토지주택공사(LH)는 글로벌 홈퍼니싱 기업인 이케아(IKEA) 코리아가 지원한 뉴:홈 팝업 쇼룸을 27일부터 운영한다고 밝혔다.
뉴홈 팝업 쇼룸은 이케아 광명점 1층 출구 방면에 마련돼 매장을 나가는 방문객 누구나 쉽게 팝업 쇼룸을 찾을 수 있다.
팝업 쇼룸은 뉴:홈 전용 46㎡ 거실 공간, 뉴홈 홍보 공간, 포토존 등 이벤트 공간으로 꾸며져 있다.
뉴홈 팝업 쇼룸은 2024년 1월까지 운영되며 이케아 광명점 매장 영업시간 내 방문하면 언제든지 관람이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토지주택공사(LH)는 글로벌 홈퍼니싱 기업인 이케아(IKEA) 코리아가 지원한 뉴:홈 팝업 쇼룸을 27일부터 운영한다고 밝혔다.
뉴홈은 ‘첫 집’, ‘새로운 주거문화’, ‘희망 시작’이라는 뜻으로, 정부의 새로운 공공주택 브랜드다. 이케아의 브랜드 캠페인 ‘새삶스럽게’, ‘집이 매일 새롭게 새로워지는, My Home But Better’도 유사한 의미를 가진다.
뉴홈 팝업 쇼룸은 이케아 광명점 1층 출구 방면에 마련돼 매장을 나가는 방문객 누구나 쉽게 팝업 쇼룸을 찾을 수 있다. 팝업 쇼룸은 뉴:홈 전용 46㎡ 거실 공간, 뉴홈 홍보 공간, 포토존 등 이벤트 공간으로 꾸며져 있다.
LH는 팝업 쇼룸 운영 기념으로 엽서 컬러링, 포토존, SNS 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행사 참여자에겐 한정판 팝업 쇼룸 굿즈 등 경품을 지급한다는 계획이다.
뉴홈 팝업 쇼룸은 2024년 1월까지 운영되며 이케아 광명점 매장 영업시간 내 방문하면 언제든지 관람이 가능하다.
유오상 기자 osyoo@hankyung.com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출렁다리·모노레일 이젠 식상하지"…요즘 뜨는 '핫플' [최원철의 미래집]
- "사무실 대신 출근합니다"…하루 7만원 '4성급 호텔' 정체 [긱스]
- 첫 경험 때 가장 많이 하는 실수?…"여성 성(性)지식 알려드려요" [긱스]
- "질염 환자가 왁싱숍 가는 게 토 쏠리는 행동인가요"
- 수지 기사에 '국민호텔녀'…8년 만에 모욕죄 인정됐다
- 장원영·제니, 스타들도 반한 이유 있었네…'바비코어' 열풍
- 조진웅 닮은꼴에 슈퍼카 탄 옥순까지…'나는 솔로' 매콤 돌싱들
- 신림 '무차별 칼부림' 조선…범행 전 검색 목록에 '소름'
- '자폐 아들' 교사 고소한 주호민 "변호사 5명 상담은…" 추가 해명
- "한국이 살렸다"…'희귀 심장병' 앓던 2살 카자흐스탄 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