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현 “바른 이미지 황민현, 어떻게 친해질까 고민했는데”(소용없어 거짓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소현이 황민현과의 연기 호흡에 만족했다.
7월 27일 오후 2시 온라인으로 tvN 새 월화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극본 서정은, 연출 남성우)' 제작발표회가 진행 됐다.
'소용없어 거짓말'에서 김소현과 황민현은 각각 거짓말이 들리는 능력 때문에 사람을 믿지 못하는 라이어 헌터 목솔희, 얼굴 없는 작곡가의 삶을 살아가는 김도하 역을 맡아 호흡을 맞춘다.
한편 tvN 새 월화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은 7월 31일 저녁 8시 50분 첫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김소현이 황민현과의 연기 호흡에 만족했다.
7월 27일 오후 2시 온라인으로 tvN 새 월화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극본 서정은, 연출 남성우)’ 제작발표회가 진행 됐다.
‘소용없어 거짓말’에서 김소현과 황민현은 각각 거짓말이 들리는 능력 때문에 사람을 믿지 못하는 라이어 헌터 목솔희, 얼굴 없는 작곡가의 삶을 살아가는 김도하 역을 맡아 호흡을 맞춘다.
연기 호흡을 묻는 질문에 김소현은 “처음에는 너무 바른 이미지여서 어떻게 친해지면 좋을까 고민했는데 막상 촬영이 들어가니까 아이디어도 많이 내고 소통을 많이 하면서 자유롭고 여유롭게 호흡을 맞춘 것 같다. 편안한 분위기를 잘 만들어줘서 저도 내려놓고 재밌게 할 수 있고, 그걸 잘 받아줬다”라고 말했다.
황민현은 “촬영을 시작하기 전에 감독님과 소현이만 믿어야겠다고 의지했다. 제가 아직 경험치가 부족하고 많이 배우고 열심히 할 생각으로 시작했는데 생각했던 대로 감독님이 많이 도와주시고 소현이도 많이 맞춰준 덕분에 빨리 편안해질 수 있었다. 지금은 너무 즐겁게 의논도 하면서 촬영했다. 요즘은 소현이를 어떻게 하면 웃길 수 있을까 생각하고 있다”라고 답했다.
한편 tvN 새 월화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은 7월 31일 저녁 8시 50분 첫 방송된다.
(사진=tvN)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혜은이, 강남 집 6채 줄줄이 경매 “갈 데 없어” (같이삽시다3)
- 사유리 “유재석 수표로 거액, 박명수는 백만원” 子 젠 용돈 순위 공개(라스)[결정적장면]
- 사유리 “유재석 수표로 거액, 박명수는 백만원” 子 젠 용돈 순위 공개(라스)[결정적장면]
- 김용명 “♥아내 말에 집 샀더니 40% 올라” 부동산 투자 초대박 (고소한 남녀)[결정적장면]
- 이선균 “송강호와 술자리 시비, ♥전혜진이 ‘기생충’ 봉준호 외쳐 정신 버쩍” (이응디귿디
- 며느리가 내 남편의 불륜 상대?…충격적 사연에 이지현 분노 (고소한 남녀)[어제TV]
- “유재석 재산 2조, 압구정 절반 소유” 조인성X차태현 소문에 기름 붓기(핑계고)
- “아내, 남편 살인 후 호랑이 먹이로 줬다” 백만장자 실종사건 진실은? (서프라이즈)[종합]
- 황정음 ‘동물학대 논란’ 반박 후 미소+파격 비키니…52kg 다이어트 성공 인증
- 조교된 BTS 진, 훈련병 강승윤 만났다 “軍 특혜 같은 거 안 받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