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진아의 새로운 감성…신곡 'Love Me Love Me'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터 권진아가 새로운 여름 감성을 안긴다.
안테나는 27일 "권진아가 내달 10일 DS 'Love Me Love Me'를 발매한다. 여름 감성과 잘 어우러지는 권진아의 청량한 매력에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권진아는 그간 감성 발라드를 포함해 R&B, 댄스, 록 등 다양한 장르로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입증한 만큼 이번 신곡에도 기대가 모인다.
한편, 권진아는 내달 10일 DS 'Love Me Love Me'을 발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싱어송라이터 권진아가 새로운 여름 감성을 안긴다.
안테나는 27일 "권진아가 내달 10일 DS 'Love Me Love Me'를 발매한다. 여름 감성과 잘 어우러지는 권진아의 청량한 매력에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권진아의 신곡 발매는 지난 3월 EP 'The Flag' 이후 약 5개월 만이다. 권진아는 그간 감성 발라드를 포함해 R&B, 댄스, 록 등 다양한 장르로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입증한 만큼 이번 신곡에도 기대가 모인다.
지난 2016년 정규 1집 '웃긴 밤'으로 데뷔한 권진아는 직접 곡 작업에 참여하며 독보적인 음악적 색채를 드러냈다. 올해 초에는 데뷔 후 최대 규모의 단독 콘서트 'The Flag'를 개최, 3회차 공연을 전석 매진시키며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한편, 권진아는 내달 10일 DS 'Love Me Love Me'을 발표한다. 이에 앞서 오는 29~30일 양일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2023 권진아 팬 콘서트 'Love Me'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빌리 츠키, '놀라운 토요일' 출격 선언…'인간 비타민' 활약 기대
- 마마무+, '댕댕' 티저 컷 추가 공개…'유쾌+발랄 댕댕美'
- 박효신, 대규모 페스티벌형 팬미팅 연다…오늘(27일) 티켓 오픈
- 호라이즌이 ‘엠카운트다운’에 뜬다! 본격 韓 활동 돌입
- 아일리원, 파워청순 ‘MY COLOR’ 품고 ‘엠카’ 출격
- 삼성전자, 2분기 영업익 6700억원...반도체 적자 폭 줄여
- 현대차그룹, BMW·GM·혼다 등과 충전 동맹...북미에 충전소 3만개 짓는다
- 갤Z5 주름 잡고 화면 키웠다
- [르포]“아난티 모든 역량 담았다”...베일 벗은 3세대 플랫폼 '빌라쥬 드 아난티'
- “우주항공청, 300명 내외로 출발”…밑그림 나왔으나 여야 대치로 장기 지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