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댕댕' 티저 컷 추가 공개…'유쾌+발랄 댕댕美'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마무+(마마무 플러스)가 청량한 에너지를 제대로 머금었다.
마마무+(솔라, 문별)는 오늘(27일) 0시, 공식 SNS에 미니 1집 'TWO RABBITS'(투 래빗츠)의 타이틀곡 '댕댕 (dangdang)'의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미니 1집 'TWO RABBITS'는 대중성과 팬들의 니즈 '두 마리 토끼'를 잡겠다는 솔라와 문별의 포부가 담긴 앨범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마무+(마마무 플러스)가 청량한 에너지를 제대로 머금었다.
마마무+(솔라, 문별)는 오늘(27일) 0시, 공식 SNS에 미니 1집 'TWO RABBITS'(투 래빗츠)의 타이틀곡 '댕댕 (dangdang)'의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사진 속 솔라와 문별은 블루 톤의 베이스볼 저지로 스포티한 매력을 뽐냈다. 키치한 느낌의 그래피티로 마마무+의 자유분방한 분위기를 강조했다.
마마무+는 앞서 다채로운 착장으로 힙하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과시한 데 이어 이번 티저 이미지를 통해서는 청량함까지 아우르는 유쾌발랄한 '댕댕미'로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을 증명했다.
미니 1집 'TWO RABBITS'는 대중성과 팬들의 니즈 '두 마리 토끼'를 잡겠다는 솔라와 문별의 포부가 담긴 앨범이다. 타이틀곡은 '댕댕 (dangdang)'으로, '댕댕이' 같은 성격의 네가 머릿속을 뛰어다녀서 머리가 '댕댕' 울린다는 이야기를 노랫말에 담았다. 솔라와 문별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마마무+ 표 위트를 더했다.
한편, 마마무+는 내달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1집 'TWO RABBITS'를 발매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효신, 대규모 페스티벌형 팬미팅 연다…오늘(27일) 티켓 오픈
- 호라이즌이 ‘엠카운트다운’에 뜬다! 본격 韓 활동 돌입
- 아일리원, 파워청순 ‘MY COLOR’ 품고 ‘엠카’ 출격
- 채리은, ‘국민사형투표’ 캐스팅…김유미 비서로 활약 예고
- '남의 연애2', 못다 한 이야기가 부른 '핑크빛 VS 파국'
- 삼성전자, 2분기 영업익 6700억원...반도체 적자 폭 줄여
- 현대차그룹, BMW·GM·혼다 등과 충전 동맹...북미에 충전소 3만개 짓는다
- 갤Z5 주름 잡고 화면 키웠다
- 현대차·기아, GM, 벤츠 '충전연대'...테슬라와 표준 맞불
- 신한금융 상반기 순이익 2.6조…KB금융 리딩금융그룹 수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