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체육진흥공단, 공공서비스 인스타그램 분야 대상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민체육진흥공단이 '소셜아이어워드 2023' 시상식에서 공공서비스 인스타그램 분야 대상을 받았다고 27일 밝혔다.
국민체육진흥공단은 26일 롯데월드타워 스카이31 컨벤션에서 열린 '소셜아이어워드 2023'에서 공공서비스 인스타그램 분야 대상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민체육진흥공단이 ‘소셜아이어워드 2023’ 시상식에서 공공서비스 인스타그램 분야 대상을 받았다고 27일 밝혔다.
국민체육진흥공단은 26일 롯데월드타워 스카이31 컨벤션에서 열린 ‘소셜아이어워드 2023’에서 공공서비스 인스타그램 분야 대상을 받았다.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가 주최하는 ‘소셜아이어워드 2023’은 현재 운영 중인 SNS 채널을 대상으로 인터넷 전문가 3800여 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이 혁신적이고 모범적인 소셜미디어 서비스 사례를 선정해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 소셜인터넷 서비스 시상 행사다.
국민체육진흥공단은 공식 인스타그램 운영으로 스포츠 진흥·산업 사업에 대한 정보 제공과 환경 보호 등 공익적인 내용을 쉽고 재미있게 전달했고 공식 캐릭터 '백호돌이'를 인플루언서로 내세운 다양한 콘텐츠 제작으로 좋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공식 캐릭터 ‘백호돌이’를 인플루언서로 내세운 다양한 콘텐츠 제작으로 이용자에게 친밀감을 유도한 것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
공단 관계자는 “인스타그램뿐 아니라 유튜브, 틱톡 등 공단에서 운영 중인 다양한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더 재미있고 공익적인 내용으로 국민에게 다가가겠다”고 전했다.
[장수빈 마니아타임즈 기자 /maniareport@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maniareport.com
Copyright © 마니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