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스턴마틴서울, DB12 및 DBX707 부산 롯데백화점 센텀시티점 전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애스턴마틴서울이 부산 롯데백화점 센텀시티점 1층에 전시 공간을 마련했다.
해당 전시 공간에서 세계 최초 슈퍼 투어러인 DB12를 7월 18일부터 25일까지 선보였다.
애스턴마틴에 관심을 두고 있는 부산 지역 거주자들이 전시장에서 DB12 및 DBX707을 직접 둘러보고 주요 특징을 확인할 수 있게 해 다양한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리려는 취지로 전시를 마련했다.
한편, 애스턴마틴서울은 최근 국내 골프 여제라고 불리는 박세리를 DBX707의 홍보대사로 임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전시는 애스턴마틴 브랜드와 모델에 관심을 갖고 있는 부산 지역 고객들을 위해 세심하게 기획됐다. 부산의 가망고객에게 전시 공간에서 차량을 가까이서 직접 확인하며 구매 상담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롯데백화점 센텀시티점은 교통 요지에 위치한 부산지역의 대표적인 복합 생활문화 공간으로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한 지역 내 대표적인 백화점이다.
애스턴마틴에 관심을 두고 있는 부산 지역 거주자들이 전시장에서 DB12 및 DBX707을 직접 둘러보고 주요 특징을 확인할 수 있게 해 다양한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리려는 취지로 전시를 마련했다.
차세대 맞춤형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장인정신이 돋보이는 울트라 럭셔리의 인테리어, 탁월한 핸들링을 선사한다. DB12는 럭셔리함, 스타일, 성능 모두 향상돼 드라이빙 즐거움에 대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더불어, DBX707은 최고 출력 707마력, 최고속도 310km/h, 최대토크 900Nm, 3.3초의 제로백의 강력한 성능을 발휘하는 SUV이다. 또한, 4.0리터 트윈 터보차저 V8 엔진을 탑재했으며, 습식 클러치 팩, 뛰어난 서스펜션, 카본 세라믹 브레이크 시스템 등을 장착해 폭발적인 성능, 최고의 역동성, 독보적인 스타일과 럭셔리함까지 선사한다.
한편, 애스턴마틴서울은 최근 국내 골프 여제라고 불리는 박세리를 DBX707의 홍보대사로 임명했다. 세그먼트의 정상에 위치한 DBX707과 골프계 전설적인 선수인 박세리 모두 뛰어난 파워와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것이 부합해 새로 홍보대사로 임명했다고 말했다.
로피시엘=박영복 기자 pyoungbok@lofficielkorea.com
Copyright © 로피시엘 코리아 & lofficiel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