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라이즌이 ‘엠카운트다운’에 뜬다! 본격 韓 활동 돌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호라이즌(HORI7ON)의 특별한 매력이 찾아온다.
호라이즌은 27일 오후 방송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데뷔 타이틀곡 'SIX7EEN(식스틴)' 무대를 선보인다.
호라이즌은 'SIX7EEN' 무대를 통해 통통 튀는 퍼포먼스를 펼치며 에너제틱한 매력을 드러내는 것은 물론,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탄생한 그룹인 만큼 탄탄한 실력으로 자신들만의 음악적 색채를 마음껏 뽐낼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호라이즌(HORI7ON)의 특별한 매력이 찾아온다.
호라이즌은 27일 오후 방송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데뷔 타이틀곡 ‘SIX7EEN(식스틴)’ 무대를 선보인다.
‘SIX7EEN’은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후렴구의 슬랩 베이스가 인상적인 곡이다. 완벽한 육각형 능력치를 가진 틴에이저의 당찬 포부를 담은 가사가 돋보이는 가운데, 경쾌한 세리머니 역시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한다.
호라이즌은 ‘SIX7EEN’ 무대를 통해 통통 튀는 퍼포먼스를 펼치며 에너제틱한 매력을 드러내는 것은 물론,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탄생한 그룹인 만큼 탄탄한 실력으로 자신들만의 음악적 색채를 마음껏 뽐낼 예정이다.
한·필 합작 오디션 프로그램 ‘드림 메이커(Dream Maker)’를 통해 결성된 호라이즌은 빈치, 킴, 카일러, 레이스터, 윈스턴, 제로미, 마커스로 구성된 7인조 보이그룹이다. 이들은 정식 데뷔 전부터 활발한 필리핀 현지 프로모션을 통해 탄탄한 글로벌 팬덤을 구축하며 존재감을 드러냈다.
지난 24일 진행된 쇼케이스에서 “전 세계에 호라이즌의 무한대 매력을 보여주고 싶다”며 남다른 포부를 밝힌 만큼, 월드 팝 그룹을 향해 첫발을 내디딜 이들의 데뷔 무대를 향해 기대가 모인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일리원, 파워청순 ‘MY COLOR’ 품고 ‘엠카’ 출격
- 채리은, ‘국민사형투표’ 캐스팅…김유미 비서로 활약 예고
- '남의 연애2', 못다 한 이야기가 부른 '핑크빛 VS 파국'
- '편스토랑' 한해, 서울살이 10년만에 무대출 전세 신축 아파트 입성
- '귀염뽕짝 원정대' 진해성, 우주소녀 수빈에 "트와이스잖아요" 말실수
- 삼성전자, 2분기 영업익 6700억원...반도체 적자 폭 줄여
- 현대차그룹, BMW·GM·혼다 등과 충전 동맹...북미에 충전소 3만개 짓는다
- 갤Z5 주름 잡고 화면 키웠다
- 현대차·기아, 2분기 나란히 영업익 신기록 전망
- 우리가 불행하면서도 인스타그램을 떠나지 못하는 이유 [지브라도의 #트렌드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