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 28~30일 주말 홈 KT 3연전서 다양한 이벤트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C 다이노스가 후반기 첫 주말 홈 3연전에서 다채로운 행사들을 준비했다.
NC는 "28일부터 30일까지 창원NC파크에서 열리는 KT위즈와의 주말 홈 3연전 동안 주니어 다이노스 데이, 민트 페스티벌, 손아섭 플레이어데이 등 다양한 행사로 팬들을 맞는다"고 27일 밝혔다.
먼저 NC는 시리즈 첫 날인 28일을 주니어 다이노스 데이로 연다.
경기 전 NC 구단 앱을 통해 사전 선정된 팬 50명은 손아섭 사인회에 참여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C 다이노스가 후반기 첫 주말 홈 3연전에서 다채로운 행사들을 준비했다.
NC는 “28일부터 30일까지 창원NC파크에서 열리는 KT위즈와의 주말 홈 3연전 동안 주니어 다이노스 데이, 민트 페스티벌, 손아섭 플레이어데이 등 다양한 행사로 팬들을 맞는다”고 27일 밝혔다.
먼저 NC는 시리즈 첫 날인 28일을 주니어 다이노스 데이로 연다. 이날은 NC 어린이 팬인 주니어 다이노스들이 NC의 승리를 기원하며 시구 및 시타자로 나서고, 장내 아나운서로 활약한다.
여기에 29일에는 손아섭 플레이어데이가 함께하며 즐거움을 더한다. 이날 손아섭의 유니폼을 인증하면 내야석을 1만 원에 즐길 수 있다. 팀스토어에서는 손아섭 플레이어데이 기념상품이 팬들을 기다리며, 팀스토어 오프라인 매장에서 유니폼을 사면 손아섭 마킹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손아섭과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도 있다. 경기 전 NC 구단 앱을 통해 사전 선정된 팬 50명은 손아섭 사인회에 참여할 수 있다. 사전 선정된 5팀은 경기 종료 후 손아섭과 만나 함께 사진을 찍으며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식음료 매장에서는 손아섭의 활약을 기원하는 이벤트가 열린다. 이날 손아섭이 첫 타석에서 안타 또는 4사구를 기록할 경우, 코아양과의 밀크쉐이크 30% 할인, BHC의 싸이순살 20% 할인 행사가 30분 간 진행된다.
경기 종료 후에는 무더위를 날릴 DJ파티가 열린다. 한국, 중국 등 아시아권을 넘나들며 활동하고 있는 DJ. GODHONG이 다이노스 응원가로 믹싱한 음악에 맞춰 여름밤 스트레스를 날릴 수 있다.
마지막 30일에는 무더위를 색다르게 즐기기 위한 호러 콘셉트의 민트 페스티벌이 열린다. NC 구단 앱으로 선정된 팬 40명은 경기 종료 후 그라운드 워닝트랙을 돌며 미션을 수행하는 ‘호러 나이트 러닝’에 참가해 한여름 무더위를 날릴 수 있다.
이날 경기 전에는 보이그룹 배너(VANNER)가 승리기원 시구와 애국가, 그라운드 공연을 펼치며 창원NC파크를 찾은 팬들에게 힘찬 에너지를 전달한다. 두 번째 싱글 앨범 ‘폼(Form)’을 직접 개사해 NC 새 응원가로 탄생시킨 배너는 경기 중 NC 팬 앞에서 응원가를 선보이며 승리의 기운도 불어넣을 예정이다.
아울러 이번 시리즈 동안 팀스토어에서는 민트 상품(배트, 응원 타올, 응원 깃발, 투명 비치백, 비치볼, 우비 등)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살 수 있다.
한편 NC의 후반기 첫 주말 홈 시리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NC 구단 앱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한주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재중 “네네·코코와 첫 만남에 반해…운명인가 싶었다”[MK★사소한 인터뷰] - MK스포츠
- 강한나 결혼 발표 “日 남성과 혼인신고 마쳤다” - MK스포츠
- ‘워터밤 핫걸’ 권은비, 日 떴다…감출 수 없는 볼륨 몸매 [똑똑SNS] - MK스포츠
- ‘루이비통家 2세와 열애설’ 블랙핑크 리사, 매혹적인 비주얼 [똑똑SNS] - MK스포츠
- 日 “한국야구 보물 이정후, 충격적인 시즌 아웃” - MK스포츠
- ‘더 글로리’ 배우 이도현, 30일 LG전 두산 승리기원 시구 나선다 “첫 시구라 긴장되고 떨린다.
- “전통 깊은 모교, 우승 기대” 국민타자 응원 받은 경북고, ‘등판 불가 이도류’ 전미르, 4번 DH
- 타격 파트와 끊임없이 연구→전·현직 외인들의 조언…후반기 3할 육박, 1할대 머물던 한화 대체
- 이영훈, 사파타까지 제압...PBA 8강行 - MK스포츠
- 국민체육진흥공단, ‘소셜아이어워드 2023’ 공공서비스 분야 대상 수상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