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코웨이, 저수압에도 작동 ‘룰루 스스로케어 비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저수압 환경에도 잘 작동하는 '룰루 스스로케어 비데'(사진)를 출시했다.
이는 내장형 저수압펌프를 탑재해 수압이 낮은 환경에서도 제 성능을 구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저수압 환경에도 잘 작동하는 ‘룰루 스스로케어 비데’(사진)를 출시했다.
이는 내장형 저수압펌프를 탑재해 수압이 낮은 환경에서도 제 성능을 구현한다. 비데는 오래된 구옥이나 고층에 거주하는 가구 등 수압이 약한 곳에 설치하는 데 제약이 있다.
신제품은 필터부터 노즐, 도기까지 위생기능도 한층 강화했다. 프리마이크로필터를 탑재해 언제나 깨끗한 물을 공급하며 노즐부는 오염에 강한 스테인리스를 적용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또 오염물질이 직접 닿는 노즐팁과 덕트를 분리형으로 설계해 관리편의성을 높였다고도 했다.
코웨이는 “99.9% 살균 인증받은 모듈에서 만든 살균수가 노즐과 도기를 위생적으로 관리한다. 세균번식을 억제하는 항균인증 변좌를 적용해 언제나 청결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며 “공기방울과 합쳐진 미세 물방울이 풍성한 물살을 만드는 ‘Air+ 세정’ 기능을 탑재해 시원하고 강력한 세정이 가능하다. 비데를 사용하지 않을 땐 변좌와 온수 온도를 낮게 설정하는 절전모드를 적용해 에너지효율을 높였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방문관리 제품으로, 렌탈 시 2개월마다 서비스전문가가 방문해 관리해준다.
freiheit@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수지 기사에 “국민호텔녀” 댓글…대법, 모욕죄 벌금 50만원 확정
- “다들 애플 타령만 하는데” 잠자는 손흥민 손목 위 ‘이것’ 시선강탈
- 장원영 ‘움찔’에 문재인 소환한 전여옥, 왜?…“맘카페 붉은 완장 채워”
- 주호민 “자폐 아들, 두려움에 등교 거부…교사, 단순 훈육 아니었다”
- 박선영 전 아나 "SBS 퇴사 이유, 재벌가와 결혼·정계 진출 아냐"
- “5만원→20만원 간다” 소문에 전국민 열풍 난리 났었는데…시끌벅적 무슨일이
- 日 배낭여행 갔다 실종 49일째…“96년생 윤세준"
- "동물학대 수준"…황정음, 해외 동물원 인증샷 올렸다 뭇매
- “썩은 냄새” 신고에 문 따보니…시츄 48마리, 犬사체와 뒤엉켜 방치
- 박주호 '암 투병' 아내 안나 근황 고백…"좋은 판정 받아 추적 관찰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