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기업 컴퍼니합, 학생복지스토어에 입점 계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이프스타일 기업 컴퍼니합은 학생복지스토어에 입점 계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학생복지스토어는 대학생임을 인증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주요 브랜드의 교육할인을 제공하는 대학생 전문 커머스 플랫폼이다.
이번 입점 계약 체결로 컴퍼니합은 학생복지스토어에서 콘텐츠형 숙박상품 중 하나인 '호랑이캠핑'을 판매한다.
컴퍼니합 관계자는 "학생복지스토어에서 여행을 좋아하는 대학생을 위해 경쟁력 있는 상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라이프스타일 기업 컴퍼니합은 학생복지스토어에 입점 계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입점 계약 체결로 컴퍼니합은 학생복지스토어에서 콘텐츠형 숙박상품 중 하나인 ‘호랑이캠핑’을 판매한다. 해당 상품은 오는 8월 14일까지 대학생 할인을 적용해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판매한다.
컴퍼니합은 호텔과 리조트의 숙박 패키지와 마케팅, F&B 상품을 기획하는 라이프스타일 기업이다. 컴퍼니합 관계자는 “학생복지스토어에서 여행을 좋아하는 대학생을 위해 경쟁력 있는 상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컴퍼니합은 웨스틴 조선, 메리어트, 페어몬트 등 다양한 호텔과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최근 컴퍼니합은 카카오 브랜드데이서 소노호텔앤리조트 상품을 완판 한 바 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림동 흉기난동' 조선…범행 전 '홍콩 묻지마 살인' 검색
- "교사 달달 볶아 아들에 짜증냈다고?"...주호민, '학대 고발' 입장
- 장원영 ‘움찔’에 전여옥, 문재인 저격한 이유 [영상]
- 싸움 말리려 책상 넘어뜨린 교사 ‘아동학대’일까?
- 日 배낭여행 간 청년 두달 째 실종...“96년생 윤세준”
- “교사는 감정 노동자…학부모 의한 스트레스가 1위”
- '배터리 아저씨가 찍었다' 소문에…개미 900억 싸들고 간 ETF
- ‘쾅쾅’ 민가 덮친 산사태…우면산 참사에 16명 숨지다 [그해 오늘]
- 사유리 "유재석, 젠 낳고 악플로 힘들 때 손편지+수표…큰 돈 줬다"
- '나는 솔로' 옥순, 1억 슈퍼카 타고 등장 "전 남편 세번째 본 날 결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