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멤버, 쇼핑 사업 진출…‘비즈니스 선물하기’ 서비스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명함앱으로 잘 알려진 비즈니스 플랫폼 '리멤버'가 쇼핑 사업에 진출한다.
리멤버 운영사 드라마앤컴퍼니는 '비즈니스 선물하기'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리멤버는 앱 내 선물하기 전용관을 열고 비즈니스 선물에 적절한 상품 구색을 선보인다.
최재호 드라마앤컴퍼니 대표는 "리멤버는 '비즈니스 인연이 소중히 기억되는 곳'을 표방한다"며 "이번 비즈니스 선물하기 출시를 통해 리멤버가 명함관리를 넘어 비즈니스 관계관리 서비스로의 가치를 더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승진·이직 등 알림 확인 후 선물 가능
“비즈니스 관계관리 서비스 자리매김”
[이데일리 김경은 기자] 명함앱으로 잘 알려진 비즈니스 플랫폼 ‘리멤버’가 쇼핑 사업에 진출한다.
리멤버 운영사 드라마앤컴퍼니는 ‘비즈니스 선물하기’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비즈니스로 만난 사람들에게 리멤버 앱을 통해 간편하게 선물을 보낼 수 있는 서비스다.
리멤버는 앱 내 선물하기 전용관을 열고 비즈니스 선물에 적절한 상품 구색을 선보인다. △승진이나 사무실 이전 선물로 적합한 화분·꽃바구니 △경조사를 위한 화환 △비즈니스 미팅 후 부담 없이 보내기 좋은 건강식품·식음료 쿠폰 △생일이나 명절용 선물로 인기 있는 과일△육류 세트까지 다양하게 마련했다. 1만원 미만 저가 상품부터 10만원 이상 고가 상품까지 가격대별로도 세분화해 상품 선택의 편의성을 높였다.
최재호 드라마앤컴퍼니 대표는 “리멤버는 ‘비즈니스 인연이 소중히 기억되는 곳’을 표방한다”며 “이번 비즈니스 선물하기 출시를 통해 리멤버가 명함관리를 넘어 비즈니스 관계관리 서비스로의 가치를 더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경은 (gold@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림동 흉기난동' 조선…범행 전 '홍콩 묻지마 살인' 검색
- "교사 달달 볶아 아들에 짜증냈다고?"...주호민, '학대 고발' 입장
- 장원영 ‘움찔’에 전여옥, 문재인 저격한 이유 [영상]
- 싸움 말리려 책상 넘어뜨린 교사 ‘아동학대’일까?
- 日 배낭여행 간 청년 두달 째 실종...“96년생 윤세준”
- “교사는 감정 노동자…학부모 의한 스트레스가 1위”
- '배터리 아저씨가 찍었다' 소문에…개미 900억 싸들고 간 ETF
- ‘쾅쾅’ 민가 덮친 산사태…우면산 참사에 16명 숨지다 [그해 오늘]
- 사유리 "유재석, 젠 낳고 악플로 힘들 때 손편지+수표…큰 돈 줬다"
- '나는 솔로' 옥순, 1억 슈퍼카 타고 등장 "전 남편 세번째 본 날 결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