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신세계·대전관광공사, ‘사이언스 나이트 캠프’ 참가자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전신세계 Art&Science는 백화점내에 위치한 대전 엑스포 아쿠아리움과 과학관 신세계 넥스페리움, 대전관광공사가 함께 진행하는 '사이언스 나이트 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모집 프로그램은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초등캠프 Fast&Fun'이다.
'초등캠프 Fast&Fun'은 다양한 과학과 공학적 이론을 기반으로 직접 레이싱카를 제작하고 참가 학생들과 대전 엑스포 아쿠아리움에서 레이싱을 펼쳐보는 1박2일 체험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전신세계 Art&Science는 백화점내에 위치한 대전 엑스포 아쿠아리움과 과학관 신세계 넥스페리움, 대전관광공사가 함께 진행하는 ‘사이언스 나이트 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모집 프로그램은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초등캠프 Fast&Fun’이다.
‘초등캠프 Fast&Fun’은 다양한 과학과 공학적 이론을 기반으로 직접 레이싱카를 제작하고 참가 학생들과 대전 엑스포 아쿠아리움에서 레이싱을 펼쳐보는 1박2일 체험 프로그램이다. 참여 학생들은 백화점내 넥스페리움에서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엑스포 아쿠아리움으로 이동해 직접 만든 레이싱카의 속도를 겨루고 1박을 하는 색다른 체험을 할 수 있다.
초등학교 저학년을 대상으로 8월 5~6일, 8월 12~13일 두 차례 진행하고 초등학교 고학년은 8월 19일부터 20일까지 한 차례 진행한다. 참여가능 인원은 각 차수별로 100명이다. 예약은 네이버 예약을 통해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대전=박희윤 기자 hypark@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호민 “자폐 아들, 두려워 등교도 거부…교사 언행 문제 있어”
- 복지부, 조민 의사면허 취소…부산대 입학취소 판결 석달만
- 유명 래퍼 콘서트서 속옷 벗어던진 女…하루 아침에 '스타덤'
- 아이브 장원영, 팔 만지려는 초등생에 뒷걸음질…맘카페서 '비난 화살' 왜?
- '키 163㎝' 신림동 칼부림男 '남들보다 작은 키에 열등감 느껴'
- 식당에 드러누운 아이들 제지 하지 않고 술 마시는 부모…'노키즈존 해야할까?' 고민 중
- 또 “신림역서 여성 강간·살인하겠다” 예고글…경찰 수사
- 폭염 속 차에 아기 갇히자…유리창 깨서 구조한 아빠의 '괴력'
- '잠깐만요, 내 딸도 똑같이 죽었습니다'…기자회견서 또다른 유가족 절규
- 신림동 칼부림 6일 전…제기동서도 39cm 흉기난동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