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9기 영숙♥︎광수, 결혼 사진도 캐주얼..흰티+청바지에 선글라스 [★SHOT!]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솔로' 9기 영숙(가명)이 광수(가명)와 찍은 웨딩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26일 영숙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편한사이"라는 글과 함께 웨딩사진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영숙과 광수는 캐주얼한 복장으로 소품과 장소를 이용해 웨딩사진을 찍었다.
앞서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은 영숙이 SNS에 "홀 계약하면 끝인 줄 알았는데..... 스드메..? 청첩장...? 반지..??"라는 글과 함께 웨딩홀 계약서를 올리며 알려지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채연 기자] ‘나는 솔로’ 9기 영숙(가명)이 광수(가명)와 찍은 웨딩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26일 영숙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편한사이”라는 글과 함께 웨딩사진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영숙과 광수는 캐주얼한 복장으로 소품과 장소를 이용해 웨딩사진을 찍었다. 두 사람은 흰티에 청바지 차림을 맞춰 입었으며, 영숙은 웨딩 면사포를 쓰고 본격적인 웨딩화보 분위기를 내기도 했다.
앞서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은 영숙이 SNS에 “홀 계약하면 끝인 줄 알았는데..... 스드메..? 청첩장...? 반지…..??”라는 글과 함께 웨딩홀 계약서를 올리며 알려지게 됐다.
이후 두 사람은 MBC 예능 프로그램 ‘구해줘 홈즈’에 신혼집 의뢰를 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최근 녹화를 마쳤다.
한편, 광수는 1985년생 정신과 전문의이며, 영숙은 1994년생으로 서울 소재 은행에 재직 중이다. 두 사람은 ENA, SBS 플러스 ‘나는 솔로’ 9기에서 만나 인연을 맺었으며 교제 후 결혼까지 이어지게 됐다.
/cykim@osen.co.kr
[사진] 영숙 SNS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