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브에스엔씨, 종근당 락토핏과 '말레이시아 국제식품박람회' 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무브에스엔씨는 동남아 인접 국가 파트너십 확장을 위해 '2023 말레이시아 국제식품박람회'(MIFB, Malaysian International Food & Beverage Trade Fair)에 참여했다고 27일 밝혔다.
무브에스엔씨는 종근당 건강 락토핏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락토핏 골드 △락토핏 슬림 △락토핏 뷰티와 신제품인 △락토핏 이브 △락토핏 키즈를 메인으로 참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무브에스엔씨는 동남아 인접 국가 파트너십 확장을 위해 ‘2023 말레이시아 국제식품박람회’(MIFB, Malaysian International Food & Beverage Trade Fair)에 참여했다고 27일 밝혔다.
락토핏은 이브와 키즈가 신제품으로 추가되면서 연령별/기능별 유산균 섭취가 가능하다. 무브에스엔씨는 부스에서 어린이부터 엄마, 아빠까지 전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컨셉으로 해외 바이어들에게 어필했다. 전시 기간 내 단독 부스를 마련하고, 제품 홍보를 위해 샘플링 진행해 참관객들의 발길이 이어져 인산인해를 이루었으며, 싱가포르 및 인도네이시아 등 유망 거래선 발굴 및 다양한 마케팅 협업 제안으로 성황리에 행사 막을 내렸다.
무브에스엔씨 관계자는 “말레이시아는 한국 문화에 대한 관심이 높으며, 성장 가능성이 큰 국가”라며 “영업 역량을 기반으로 적극적인 판로 개척을 통해 K-건기식의 저변을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림동 흉기난동' 조선…범행 전 '홍콩 묻지마 살인' 검색
- "교사 달달 볶아 아들에 짜증냈다고?"...주호민, '학대 고발' 입장
- 장원영 ‘움찔’에 전여옥, 문재인 저격한 이유 [영상]
- 싸움 말리려 책상 넘어뜨린 교사 ‘아동학대’일까?
- 日 배낭여행 간 청년 두달 째 실종...“96년생 윤세준”
- “교사는 감정 노동자…학부모 의한 스트레스가 1위”
- '배터리 아저씨가 찍었다' 소문에…개미 900억 싸들고 간 ETF
- ‘쾅쾅’ 민가 덮친 산사태…우면산 참사에 16명 숨지다 [그해 오늘]
- 사유리 "유재석, 젠 낳고 악플로 힘들 때 손편지+수표…큰 돈 줬다"
- '나는 솔로' 옥순, 1억 슈퍼카 타고 등장 "전 남편 세번째 본 날 결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