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 “대형 면허 4일만 취득, 100점 만점에 현장 선생님들 축하받아”(정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흰 박혜원이 대형 면허 취득을 자랑했다.
이날 김신영은 흰에게 축하할 일이 있다며 "대형 면허를 땄는데 100점으로 (땄다고 한다)"고 알렸다.
흰은 대형면허 취득이 버킷리스트였냐는 질문에 "제가 운전을 좋아하더라. 스트레스 받을 때나 기분 전환하고 싶을 때 정신차리면 운전하고 있더라"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흰 박혜원이 대형 면허 취득을 자랑했다.
7월 27일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이하 '정희')에는 흰(HYNN, 박혜원)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김신영은 흰에게 축하할 일이 있다며 "대형 면허를 땄는데 100점으로 (땄다고 한다)"고 알렸다. 그러곤 "대박이다. 힘들다 100점"이라고 감탄했다.
흰은 "참고로 추가로 자랑하자면 12분 정도 넘어 가는 게 커트라인인데 제가 9분 반으로 들어왔다. 만점으로 해서 재미있게 했다"고 밝혔다.
이어 "보통 일어나 박수받지 않냐"는 김신영의 말에 "제가 합격증 딱 받았을 때 기계에서 '축하합니다 합격입니다' 소리가 나오는데 거기 계신, 저를 알아봐 주신 선생님께서 다 나와 축하한다고 해주셨다"고 자랑해 웃음을 자아냈다.
흰은 대형면허 취득이 버킷리스트였냐는 질문에 "제가 운전을 좋아하더라. 스트레스 받을 때나 기분 전환하고 싶을 때 정신차리면 운전하고 있더라"고 답했다.
그는 "운전을 되게 좋아해서 중장비 혹은 대형 면허 버킷리스트가 생겼는데 딱 일주일 일정이 끝나고 시간 허투루 쓰지 말자 해서 4일 정도 해 땄다. 너무 재밌었다"고 해 놀라움을 유발했다. (사진=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용명 “♥아내 말에 집 샀더니 40% 올라” 부동산 투자 초대박 (고소한 남녀)[결정적장면]
- 이선균 “송강호와 술자리 시비, ♥전혜진이 ‘기생충’ 봉준호 외쳐 정신 버쩍” (이응디귿디
- 며느리가 내 남편의 불륜 상대?…충격적 사연에 이지현 분노 (고소한 남녀)[어제TV]
- “유재석 재산 2조, 압구정 절반 소유” 조인성X차태현 소문에 기름 붓기(핑계고)
- “아내, 남편 살인 후 호랑이 먹이로 줬다” 백만장자 실종사건 진실은? (서프라이즈)[종합]
- 블핑 리사 열애설 속 그 땡땡이 원피스 입고 청순 일상 공개
- 채시라 ‘여명의 눈동자’ 최재성 박상원 만났다‥감독 추모행사서 재회
- 심양홍 8년째 파킨슨병 투병에 반쪽 된 얼굴 “세월 야속해” (회장님네)[결정적장면]
- 고은아 “코 열어보니 시궁창” 재성형 얼굴 최초 공개, 성형중독 발언은 발끈(방가네)
- 오상진♥김소영 “그저께 싸워, 스케줄도 각자 차 타고”(홈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