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성 "우울장애가 꾀병?" 극단적 선택 암시 '깜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울증과 불면증을 가진 것으로 알려진 가수 휘성이 극단적인 선택까지 언급해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휘성은 27일 "우울장애가 가짜라던가 꾀병이라던가 망상이나 착각이라고 주장을 하는 인간이 있다면 현시대 최악의 살인마는 그 자다"란 글을 남겼다.
이어 휘성은 "덕분에 더 죽고 싶어졌다"라고 해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앞서 휘성은 지난해 12월 31일 데뷔 20주년 미니 콘서트를 개최하며 가수로서 복귀를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연예뉴스 ㅣ 강경윤 기자] 우울증과 불면증을 가진 것으로 알려진 가수 휘성이 극단적인 선택까지 언급해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휘성은 27일 "우울장애가 가짜라던가 꾀병이라던가 망상이나 착각이라고 주장을 하는 인간이 있다면 현시대 최악의 살인마는 그 자다"란 글을 남겼다. 이어 휘성은 "덕분에 더 죽고 싶어졌다"라고 해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앞서 휘성은 지난해 12월 31일 데뷔 20주년 미니 콘서트를 개최하며 가수로서 복귀를 알렸다.
또 이후 휘성은 헬스장에서 운동을 하는 근황을 공개하며 운동으로 건강을 챙긴다고 알리기도 했다.
휘성은 지난 2019년 프로포폴을 12차례에 걸쳐 매수하고, 10여 차례 호텔 등에서 투약한 혐의로 기소돼 징역 1년, 집행유예 2년 선고를 받았다.
kykang@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BTS 진X위너 강승윤, 조교와 훈련병으로 함께…"특혜 같은 거 안 받음"
- 주호민, 2년 전 첫째아들 자폐증 고백 보니..."'말아톤' 다시 보기 힘들어"
- '골때녀' 손흥민, "골때녀 다 봤다"…그가 꼽은 가장 인상적인 선수는?
- 덱스 "3억 전세 사기 당해…90% 풀대출 받았다"
- 오은영, '교권 추락 책임론'에 입 열었다…"'금쪽이', 인간개조 방송 아냐"
- '동물 학대' vs '동물원 잘못'…황정음, 호랑이 인증샷에 설전
- 뉴질랜드 총독, SM 찾은 이유는?... 슈퍼주니어 최시원 등과 환담
- 한효주가 극찬하며 조인성에 선물하기로 한 김…주문 폭주에 '완판' 사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