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지역 고교생 대상 '드림스타'디움 오피스 체험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자이언츠는 오는 8월 2일부터 6일까지 5일간, 사직구장에서 '드림스타'디움 오피스 체험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지역 유소년들의 꿈을 응원하기 위해 드림오브그라운드 캠페인의 일환인 이번 CSR프로그램은 고등학생 1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구단의 마케팅부터 홍보, 선수단 운영 등 다양한 분야의 직무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아울러, 직무 체험 이후에는 경기 관람 및 경기 종료 후 그라운드 투어 프로그램도 함께 준비되어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 롯데자이언츠는 오는 8월 2일부터 6일까지 5일간, 사직구장에서 '드림스타'디움 오피스 체험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지역 유소년들의 꿈을 응원하기 위해 드림오브그라운드 캠페인의 일환인 이번 CSR프로그램은 고등학생 1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구단의 마케팅부터 홍보, 선수단 운영 등 다양한 분야의 직무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아울러, 직무 체험 이후에는 경기 관람 및 경기 종료 후 그라운드 투어 프로그램도 함께 준비되어 있다. 프로그램 참가자 전원에게 2023 드림 프로페셔널 유니폼 및 다양한 기념품이 증정 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지난 26일부터 오는 28일까지 구단 공식 모바일 앱에서 받고 있다. 선정된 학생들은 5개 팀으로 나뉘어 여러 직무를 경험하게 된다.
자세한 프로그램 신청 방법은 구단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목동=김영록기자 lunarfly@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은 “‘노랑머리’ 어쩔 수 없이 찍어..목적이 순수하지 않았다” (살아있네! 살아있어)
- 강유미, 줄담배 피우는데도 동안 "하루 세갑이 기본…매일 번따 당해"
- '유승준의 그녀' 서희옥, 前 매니저 성희롱 폭로→"3억 배상" 패소판결
- 남궁민 눈물 "난 타겟, 무명 내내 욕받이→연예대상 받던 날 하루 잘했다고"(유퀴즈)[종합]
- [SC이슈]'슈돌' 아빠들, 출연료는 독식할까? 박주호는 N등분, 샘 해밍턴은 4/10 가져가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