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핫&뉴] ‘페이트/그랜드 오더’ 쇼트 애니메이션 공개
‘후지마루 리츠카는 잘모르겠다’는 타입문(TYPE-MOON) 코믹 에이스에서 연재한 만화를 기반으로 한 쇼트 애니메이션이다.
주인공 ‘후지마루 리츠카’를 중심으로 여러 인물들이 휘말리는 옴니버스 코미디 만화다.
넷마블은 ‘후지마루 리츠카는 잘모르겠다’를 한글화해 주 1회 ‘페이트/그랜드 오더’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다.
이번 애니메이션 공개를 기념해 성정석 10개까지 획득할 수 있는 로그인 이벤트를 내달 8일까지 진행한다.
‘페이트/그랜드 오더’ 한국 유튜브 채널 구독자 1만명을 돌파하면 성정석 10개를 증정할 방침이다.
넷마블은 ‘페이트/그랜드 오더’ 공식 사이트에서 ‘페이트/그랜드 오더 신성원탁영역 카멜롯’ VOD를 내달 10일까지 공개한다.
◆ ‘마석기사단’ 신규 시즌 ‘알렉-파괴의 별’ 개최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모바일 3매치 퍼즐 RPG ‘마석기사단’에서 강림의 신규 시즌 ‘알렉-파괴의 별’을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강림’은 전설 등급의 영웅을 포함한 전설 영웅 조각, 고대 주화 등 고급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PvE 콘텐츠다. 새로운 보스 ‘알렉’이 등장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이번 시즌에서는 강림 누적 점수에 따라 ‘알렉 전용 칭호’를 지급한다.
전체 랭킹 100위 안에 진입 시 ‘알렉 테두리’가 주어진다.
이와 함께 6성 영웅 ‘알렉’도 새롭게 선보인다. 알렉은 자신의 치명 피해량을 일시적으로 증가시킨 후 1명의 적을 공격, 피해량 만큼 자신의 생명력을 회복하는 액티브 스킬 ‘대파멸참’을 사용한다.
이벤트 ‘첨벙첨벙 워터파크의 섬’도 오는 29일까지 복각으로 개최된다. 같은 기간 여름 바캉스 컨셉의 신규 코스튬 3종도 선보인다.
◆ ‘아키에이지 워’, ‘렐름던전’ 등 콘텐츠 업데이트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아키에이지 워’에 대규모 전투 콘텐츠 ‘렐름 던전’을 포함한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27일 밝혔다.
렐름 던전 ‘공간의 틈’은 렐름(서버군)에 속한 8개 서버 이용자들이 한 곳에 모여 강력한 보스 몬스터를 두고 경쟁을 펼치는 콘텐츠다.
이용자들은 보스 몬스터 공략 시 영웅 등급 아이템인 ‘에페리움’ 무기를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일주일에 한 번 지정된 시간에 등장하는 특별 보스 몬스터를 공략하고 전설 등급 무기 제작에 필요한 핵심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지역 ‘두 왕관’도 만나볼 수 있다. 어두운 분위기를 띄는 ‘두 왕관’은 ‘마리아노플’, ‘황금 평원’에서 이어지는 지역으로 대규모 필드 콘텐츠인 ‘징조의 틈’이 개방된다.
카카오게임즈는 ‘렐름 던전’ 업데이트를 기념해 ‘최초의 지배자 이벤트’를 함께 선보인다.
◆ ‘아르카나 택틱스:리볼버스’ 최상위 등급 6성 확장
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는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의 영웅 최상위 등급을 ‘6성’으로 확장했다.
레벨 50을 달성한 ‘5성’ 영웅은 ‘6성’ 등급으로 진화하고 막강한 스킬을 발휘할 수 있다. 이번에는 총 8종의 ‘이계의 영웅’과 ‘침공 영웅’을 위한 진화 시스템이 적용되며 여타 영웅들도 순차적으로 오픈될 예정이다.
최상위 등급 확장을 기념해 모든 ‘이계의 영웅’을 선물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다음달 22일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하면 ‘이계의 영웅’ 16종을 모두 획득할 수 있어 빠른 성장의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새로운 한정 히든 영웅도 등장했다. ‘아메시스’는 클레릭 계열의 어둠 속성 영웅이다. 적진으로 돌진하는 양떼를 소환해 다수의 적에게 강력한 마법 피해를 입힌다. 귀여운 외모와 달리 치명적인 공격 스킬을 두루 갖춰 파티의 공격 전력을 크게 향상시킨다. 아메시스는 새롭게 열리는 ‘스페셜 던전’에서 얻을 수 있다.
유저 간의 실력을 겨룰 수 있는 멀티플레이 ‘빠른 대결’ 정규 시즌이 열렸다. 멀티플레이는 두 명의 유저가 실시간으로 웨이브(스테이지)를 클리어하고 특정 웨이브에서 대결을 펼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