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 열애’ 천둥, ♥미미 위한 절절한 이벤트.. 최수종♥하희라도 감동 (세컨하우스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수종과 천둥이 미미를 위한 깜짝 이벤트에 나선다.
그룹 엠블랙 출신 천둥과 그룹 구구단 출신 미미는 최근 KBS2 '세컨 하우스 2'를 통해 결혼을 전제로 열애 중이라며 깜짝 발표해 화제를 모았다.
최수종과 천둥은 미미를 위한 특별 이벤트도 준비한다.
미미는 최수종과 천둥의 깜짝 이벤트에 들어오면서부터 눈물을 펑펑 쏟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최수종과 천둥이 미미를 위한 깜짝 이벤트에 나선다.
27일 방송되는 KBS2 ‘세컨 하우스 2’에는 공개 열애 중인 천둥이 진심 어린 고백으로 ‘수라하우스’에 감동을 선사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그룹 엠블랙 출신 천둥과 그룹 구구단 출신 미미는 최근 KBS2 ‘세컨 하우스 2’를 통해 결혼을 전제로 열애 중이라며 깜짝 발표해 화제를 모았다. 천둥은 가수 산다라박의 동생이다.
이날 하루 일과를 마친 최수종, 하희라 부부와 천둥, 미미 커플은 삼계탕을 먹는다. 천둥과 미미는 하희라가 특별 레시피로 만든 삼계탕 맛에 푹 빠졌다고.
최수종은 가마솥에 불을 때기 위해 나선다. 그는 장작 패기가 시골 생활의 기본이라며 시범을 보인다. 이어서 천둥이 도끼를 이어받는데, 천둥은 “잠깐만요”라며 “미미에게 보여주기 위해”라고 한다. 과연 천둥은 첫 장작 패기를 성공적으로 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최수종과 천둥은 미미를 위한 특별 이벤트도 준비한다. 사랑꾼 최수종은 이벤트의 왕다운 솜씨로 갖고 있는 물품들을 최대한 활용한다. 휑한 느낌이었던 수라하우스가 금세 분위기가 넘치는 공간으로 탈바꿈한다.
최수종은 “이 공간을 사랑 고백 장소로 쓰고 싶다”라며 “진안 세컨 하우스로 오세요”라고 말한다. 천둥은 그의 솜씨에 감탄한다.
미미는 최수종과 천둥의 깜짝 이벤트에 들어오면서부터 눈물을 펑펑 쏟는다. 천둥은 미미를 위한 달콤한 노래를 불러주고, 4년 동안 추억이 담긴 영상을 전해 감동을 더한다. 진심이 묻어나는 목소리에 최수종, 하희라 부부까지 눈시울을 붉힌다.
한편 KBS2 ‘세컨 하우스 2’는 목요일 밤 9시 45분에 방송된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서적 학대 의도 결코 없어” 주호민에게 고소당한 특수학급 교사 경위서 공개
- 공연 앞둔 조니뎁, 호텔서 의식 잃은 채 발견
- 김나영, 공항 면세점 다 털 기세 “450만 원 명품백이 390만 원”에 감탄
- 김준호 “♥김지민과 어제 키스 해”..無배려 공개 고백에 ‘뭇매’(‘돌싱포맨’)
- 성인용 화보 모델들, 대표로부터 지속적인 성폭행 폭로.. “미성년자도 있어”
- 박재범, 이영지가 준 롤렉스 시계 자랑..“깜짝 놀라, 자주 착용해”(‘춤고파’)
- 한석규와 유명 통신사 광고 찍었던 청안 스님 입적, 향년 87세
- 이지훈 부럽네.. ♥아야네, 사법통역사 합격 “남편 쉬고 싶을 때 가장될 준비”
- 박선영 “대시男들과 밥 한 번 먹을 걸 후회”..송은이 “연애 맹추다” 폭로(‘옥문아들’)
- ‘괴사성췌장염 투병’ 송필근, -30kg 빠진 전후 사진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