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러데이 “음원차트 진입한 적 없었는데…칠레 1위 꿈만 같아”[MK★현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러데이(SATURDAY)가 칠레 아이튠즈 데일리차트 1위를 한 소감을 전했다.
지난 25일 발매된 타이틀곡 '있을게'는 공개된 지 하루만에 칠레 아이튠즈 데일리차트에서 1위, 노르웨이·독일·캐나다에서 16위, 미국에서 66위까지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아연은 "음원차트라는 곳에 진입한 적이 없었는데 아이튠즈 칠레에서 1위해서 꿈만 같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러데이(SATURDAY)가 칠레 아이튠즈 데일리차트 1위를 한 소감을 전했다.
27일 오전 서울 마포구 윤형빈 소극장에서 세러데이(주연, 유키, 아연, 민서)의 여섯 번째 싱글 ‘Find Summer’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지난 25일 발매된 타이틀곡 ‘있을게’는 공개된 지 하루만에 칠레 아이튠즈 데일리차트에서 1위, 노르웨이·독일·캐나다에서 16위, 미국에서 66위까지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유키는 “회사 단체 메시지방에서 축하한다고 공지를 띄워줬다. 그걸 보고 알았는데 놀랐고, 함께 고생한 회사분들에게 감사하다고 말씀드리고 싶다”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유독 해외 팬이 많은 세러데이. 이에 대해 유키는 “해외 팬분들이 힘든 시즌이나 공백기에도 많은 힘이 되어주셨다. 감사하다는 말씀을 공식적으로 말씀드리고 싶었는데 할 수 있어서 행복하고 항상 지지해주셨으면 좋겠다”라고 하트 포즈를 취했다.
세러데이의 싱글 ‘Find Summer’는 타이틀곡 ‘있을게’와 수록곡 ‘Love Dream(러브 드림)’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 앨범에는 아이돌 에이블루(ABLUE) 리더 WinL(윈엘)이 작곡에, 멤버 유키와 민서가 작사에 참여했다. 또 손기현, ETRE 작곡가가 힘을 보태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서교동(서울)=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재중 “네네·코코와 첫 만남에 반해…운명인가 싶었다”[MK★사소한 인터뷰] - MK스포츠
- 강한나 결혼 발표 “日 남성과 혼인신고 마쳤다” - MK스포츠
- ‘워터밤 핫걸’ 권은비, 日 떴다…감출 수 없는 볼륨 몸매 [똑똑SNS] - MK스포츠
- ‘루이비통家 2세와 열애설’ 블랙핑크 리사, 매혹적인 비주얼 [똑똑SNS] - MK스포츠
- 日 “한국야구 보물 이정후, 충격적인 시즌 아웃” - MK스포츠
- 이제 봄·여름에도 ‘잠실 아이돌’ 활동합니다…“곧 태어날 아들에게도 허슬두 보여줘야죠.”
- 3명의 코리안리거, 셀틱 FC 개막전에서 나란히 모습 보일까? - MK스포츠
- 불안한 후반기 출발, 27.00 ‘난조’…“한 번 못했다고 안 내려” 26세 필승조 사이드암 향한 사
- 다저스, 계속되는 유격수 영입...신더가드 내주고 로사리오 받는다 - MK스포츠
- e스포츠 2026아시안게임 정식종목 확정 [오피셜]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