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이노 친환경 캐릭터 ‘행코’, 슈주 도움으로 아이돌 데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이노베이션은 친환경 캐릭터 '행코'가 대표 아이돌 슈퍼주니어와 함께 '유명해지기 대작전' 콘텐츠에 참여한다고 27일 밝혔다.
SK이노베이션과 SM C&C이 협업해 선보이는 '행코의 도전! 뮤직 뱅코'는 아이돌 연습생 행코의 고군분투 과정을 그린 콘텐츠이다.
'행코의 도전! 뮤직 뱅코'는 슈퍼주니어와의 듀엣곡 제작기와 댄스챌린지 등 행코가 현실 아이돌 데뷔를 예행 연습해 보는 과정을 다채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한영대 기자] SK이노베이션은 친환경 캐릭터 ‘행코’가 대표 아이돌 슈퍼주니어와 함께 ‘유명해지기 대작전’ 콘텐츠에 참여한다고 27일 밝혔다.
SK이노베이션과 SM C&C이 협업해 선보이는 ‘행코의 도전! 뮤직 뱅코’는 아이돌 연습생 행코의 고군분투 과정을 그린 콘텐츠이다. 82년생 행코가 지난해 환경을 지키는 코끼리로 돌아왔지만, 급격히 나빠지고 있는 지구 환경을 되살릴 수 있도록 선한 영향력을 펼치려면 더 유명해져야 한다고 생각해 아이돌 데뷔를 결심했다는 콘셉트이다. 28일부터 유투브 콘텐츠로 총 6회에 걸쳐 차례로 공개된다.
첫 번째 콘텐츠 ‘행코, SM 아이돌 연습생이 되다’에서는 행코와 슈퍼주니어 이특과의 첫 만남이 이뤄진다. 이특이 행코의 아이돌 자질을 검증하는 모습이 첫 회를 보는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행코의 도전! 뮤직 뱅코’는 슈퍼주니어와의 듀엣곡 제작기와 댄스챌린지 등 행코가 현실 아이돌 데뷔를 예행 연습해 보는 과정을 다채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yeongdai@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원영 ‘움찔’에 문재인 소환한 전여옥, 왜?…“맘카페 붉은 완장 채워”
- "동물학대 수준"…황정음, 해외 동물원 인증샷 올렸다 뭇매
- “썩은 냄새” 신고에 문 따보니…시츄 48마리, 犬사체와 뒤엉켜 방치
- 박주호 '암 투병' 아내 안나 근황 고백…"좋은 판정 받아 추적 관찰중"
- “다들 애플 타령만 하는데” 잠자는 손흥민 손목 위 ‘이것’ 시선강탈
- 손흥민 "경기 매순간 통증…탈장 공개하지 않은 이유는"
- 주호민 “자폐 아들, 두려움에 등교 거부…교사, 단순 훈육 아니었다”
- “야구선수 같아”…김하성 파울볼 맨손으로 잡은 관중, 강정호였다
- “5만원→20만원 간다” 소문에 전국민 열풍 난리 났었는데…시끌벅적 무슨일이
- “육개장엔 대장균, 영양제는 첨가물 위반” 이 제품, 먹지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