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디펜스 더비’ 사전 예약 100만 돌파

생활경제부 2023. 7. 27. 11:2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크래프톤은 독립 스튜디오 라이징윙스의 실시간 전략 디펜스 모바일 게임 ‘디펜스 더비’가 사전예약자 수 100만을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전 세계 190여 개국에 출시를 앞둔 ‘디펜스 더비’는 라이징윙스가 약 2년간 개발한 신작 모바일 게임으로 ‘지스타 2022’에서 주요 정보를 공개해 큰 관심을 모았으며, 국내외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한 얼리 액세스에서 호평을 받으며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이용자들은 오는 8월 3일부터 구글플레이, 애플앱스토어, 갤럭시스토어를 통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디펜스 더비’는 정식 출시에 앞서 시네마틱 트레일러 영상과 키아트를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다. 첫 번째로 선보인 ‘베팅로얄의 등장 ’ 영상에서는 보급상자에서 캐슬이 깜짝 등장하며 이용자들의 관심을 사로잡았으며, 두 번째 ‘베팅로얄의 시작 ’에서는 영웅 중 하나인 ‘그루보 ’가 베팅로얄 장르를 직접 소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27일 공개한 ‘배틀의 신세계 ’에서는 베팅을 통해 배틀을 펼치는 영웅들의 치열한 심리전을 생생하게 담아냈다.

<생활경제부>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