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신영, 이석훈-테이와 무슨 일? “실검 부활하면 1위 할 정도의 비밀 알고 있어” (다시갈지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김신영이 가수 이석훈, 테이와 깜짝 폭로전을 펼친다.
27일 방송되는 채널S 예능 프로그램 '다시 갈 지도'에는 힐링 브로맨스 불가리아, 세계 3대 달달 파티 꼬 사무이, 지상 최대의 거울 우유니, 한여름 별빛 샤워 몽골, 신혼여행의 성지 하와이를 랭킹 주제로 '커플 여행지 베스트 5'를 꼽아보는 가운데 여행 파트너 김신영, 이석훈, 최태성과 가수 테이가 랜선 여행에 동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코미디언 김신영이 가수 이석훈, 테이와 깜짝 폭로전을 펼친다.
27일 방송되는 채널S 예능 프로그램 ‘다시 갈 지도’에는 힐링 브로맨스 불가리아, 세계 3대 달달 파티 꼬 사무이, 지상 최대의 거울 우유니, 한여름 별빛 샤워 몽골, 신혼여행의 성지 하와이를 랭킹 주제로 ‘커플 여행지 베스트 5’를 꼽아보는 가운데 여행 파트너 김신영, 이석훈, 최태성과 가수 테이가 랜선 여행에 동행한다.
이날 여행 크리에이터 채코제와 캡틴따거가 브로맨스 여행을 펼친다. 두 사람이 방문한 곳은 불가리아 릴라 국립공원이다. 릴라 국립공원은 불가리아 남서쪽 릴라산에 위치한 불가리아 최대 규모의 국립공원으로, 하이킹 명소로 통한다. 또한 보고만 있어도 힐링이 되는 세븐 릴라 호수 등 장엄한 대자연을 자랑한다.
스튜디오에서 랜선 여행을 즐기던 중 김신영, 이석훈, 테이 사이에 ‘찐친’ 폭로전이 발발해 웃음을 자아낸다. 채코제와 캡틴따거가 릴라 국립공원으로 향하는 리프트에서 진실게임을 벌이자, 이를 본 김신영이 “실시간 검색어가 부활한다면 이석훈, 테이의 비밀을 폭로해 실검 1위를 시킬 수 있다”라고 밝혀 눈길을 끈다.
김신영의 으름장에 이석훈은 “우리 셋이 여행하면 난리 난다”라며 고개를 저었고, 테이는 “이석훈이 입을 열면 나는 리프트에서 뛰어내리겠다”라고 말해 현장을 발칵 뒤집었다는 후문이다. 김신영, 이석훈, 테이는 필터링 없는 입담을 대방출하며 궁금증을 더한다.
한편 채널S ‘다시 갈 지도’는 목요일 밤 9시 20분에 방송된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서적 학대 의도 결코 없어” 주호민에게 고소당한 특수학급 교사 경위서 공개
- 공연 앞둔 조니뎁, 호텔서 의식 잃은 채 발견
- 역시 박명수...정성호 한 마디에 300만 원 송금해줘
- 김준호 경솔 발언 “어제 키스 해”...♥김지민 이래서 결혼 망설이는 건가
- 성인용 화보 모델들, 대표로부터 지속적인 성폭행 폭로.. “미성년자도 있어”
- 박재범, 이영지가 준 롤렉스 시계 자랑..“깜짝 놀라, 자주 착용해”(‘춤고파’)
- 한석규와 유명 통신사 광고 찍었던 청안 스님 입적, 향년 87세
- 이지훈 부럽네.. ♥아야네, 사법통역사 합격 “남편 쉬고 싶을 때 가장될 준비”
- 박선영 전 앵커, 퇴사 후 밝힌 연애사 "대시男들에 진짜 후회되는 것은..."
- ‘괴사성췌장염 투병’ 송필근, -30kg 빠진 전후 사진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