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와 음악' 제천국제음악영화제 티켓 예매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19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영화 프로그램 온라인 티켓 예매가 27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시작된다.
제천국제음악영화제 사무국에 따르면 다음달 10일 개막하는 19회 영화제에는 29개국 104편의 음악영화와 다양한 음악 공연무대가 펼쳐진다.
영화 프로그램은 이날 오후 2시부터 제천국제음악영화제 공식 홈페이지에서 한 회차당 1인 4매까지 예매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천=뉴시스] 이도근 기자 = 제19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영화 프로그램 온라인 티켓 예매가 27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시작된다.
제천국제음악영화제 사무국에 따르면 다음달 10일 개막하는 19회 영화제에는 29개국 104편의 음악영화와 다양한 음악 공연무대가 펼쳐진다.
고 사카모토 류이치 추모 콘서트와 '필름 뮤직 OST 콘서트', 영화 올드보이 '필름 콘서트' 등 다채로운 음악 프로그램도 함께 한다.
오는 8월 10일 청풍랜드 특설무대에서 열리는 개막식 티켓은 1만원이다. 제천문화회관과 제천영상미디어센터 봄, CGV 제천에서 관람할 수 있는 일반상영작은 한 편당 7000원이다.
11~14일 하소생활문화센터 산책에서는 하루 2회, 레스트리 리솜에서는 하루 1회 무료 특별상영이 이뤄진다. 레스트리 리솜에서는 현장 발권 없이 모바일 티켓으로 입장 가능하다.
15일 제천문화회관에서 진행되는 폐막식은 당일 종이티켓 발권 후 선착순 무료입장 할 수 있다.
영화 프로그램은 이날 오후 2시부터 제천국제음악영화제 공식 홈페이지에서 한 회차당 1인 4매까지 예매할 수 있다. 영화제 기간 현장매표소도 운영돼 상영 당일 선착순으로 한정 수량 판매분을 구매할 수 있다.
제천체육관, 제천문화회관 등에서 이뤄지는 음악 프로그램은 공식 홈페이지와 함께 예스24 등에서도 예매 가능하다.
11~12일 10cm, 소란, 치즈, 스텔라장, 권진아, 샘김, 콜드, 웨이브투어스 등 국내 정상급 뮤지션들이 나서는 '원 썸머 나잇' 티켓은 5만원이다.
11일 제천체육관에서 열리는 '레전드 오블 록'은 1만원, 12일 고 사카모토 류이치 튜리뷰트 콘서트는 1만5000원에 관람할 수 있다.
13일 열리는 영화제 대표 공연 프로그램인 '필름콘서트-올드보이'는 1만5000원, 14일 '필름뮤직 OST 콘서트'는 3만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온라인 예매 때는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충북도민과 제천시민은 모든 프로그램에서 50% 할인이 적용되지만, 현장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티켓 예매와 할인 및 상영시간표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영화제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제19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는 다음달 10일부터 15일까지 제천시 일원에서 '처음으로 돌아가다'는 의미를 담은 음악용어 '다카포(Da Capo)'를 주제로 열린다.
☞공감언론 뉴시스 nulha@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옥경이 치매 멈춰"…태진아, 5년 간병 끝 희소식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女BJ에 8억 뜯긴 김준수 "5년간 협박 당했다"
- '선거법 위반' 혐의 이재명, 1심서 의원직 박탈형
- "승차감 별로"…안정환 부인, 지드래곤 탄 트럭 솔직 리뷰
- 가구 무료 나눔 받으러 온 커플…박살 내고 사라졌다
- "120만원"…딸벌 알바생에 조건만남 제안 중년男 '추태'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반지하서 숨진 채 발견된 할머니…혈흔이 가리킨 범인은
- 탁재훈 저격한 고영욱, "내 마음" 신정환에 애정 듬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