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서커' 김민철-'후히' 최재현, LCS 서머 퍼스트 팀 선정

김용우 2023. 7. 27. 11:12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미지=LCS 홈페이지.
클라우드 나인(C9) '버서커' 김민철과 골든 가디언스 '후히' 최재현이 LCS 서머 퍼스트 팀에 선정됐다.

라이엇 게임즈는 27일(한국 시각) 홈페이지를 통해 북미 LCS 서머 베스트5 팀을 선정, 발표했다. LCS 팀 코칭스태프와 대표 선수, 미디어, 라이엇 게임즈 해설자가 참가한 이날 투표서 '버서커' 김민철은 26명에게 1위 표를 얻는 등 97포인트를 얻어 67포인트의 골든 가디언스 '스틱세이' 트레버 헤이스를 제치고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최재현도 98포인트로 C9 '즈벤' 제스퍼 스베닝센의 66포인트를 여유 있게 제쳤다.

이미지=LCS 홈페이지.
김민철, 최재현과 함께 골든 가디언스 '리코리스' 에릭 리치, C9 '블라버' 로버트 후앙, 이블 지니어스(EG) '조조편' 조셉 준 편이 퍼스트 팀에 들어갔다.

세컨드 팀에는 팀 리퀴드 혼다 '서밋' 박우태와 골든 가디언스 '리버' 김동우와 '고리' 김태우, '스틱세이'와 '즈벤'이 들어갔다. 서드 팀에는 팀 리퀴드 혼다 '표식' 홍창현과 '코어장전' 조용인, C9 '퍼지' 이브라힘 알라미, '에메네스' 장민수, EG '언포기븐' 윌리엄 니에미넨이 포함됐다.

이미지=LCS 홈페이지.

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