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정국 "빌보드 1위 보답하고자 '인기가요' 출연 결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 정국이 팬들에 고마움을 전하기 위해 SBS '인기가요'에 출연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정국은 SBS '인기가요' 출연을 하게 된 계기를 설명했다.
정국은 "뉴욕과 런던에서 활동했는데 간만에 하니 재밌더라. 그러다가 (국내)음악방송이 생각났다. '어떡하지' 하다가 빌보드 1위를 한 거다. 너무 고마웠고 뭔가 보답을 해야겠더라"며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보답하고자 '인기가요'에 출연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정국이 팬들에 고마움을 전하기 위해 SBS '인기가요'에 출연하게 됐다고 밝혔다.
정국은 27일 팬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면서 팬들과 소통했다.
이날 정국은 "빌보드 1위 감사드린다. 너무 행복했다"면서 솔로 데뷔곡 '세븐'(Seven)으로 지난 25일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 100'에서 1위를 차지한 소감을 밝혔다.
이어 정국은 SBS '인기가요' 출연을 하게 된 계기를 설명했다. 정국은 "뉴욕과 런던에서 활동했는데 간만에 하니 재밌더라. 그러다가 (국내)음악방송이 생각났다. '어떡하지' 하다가 빌보드 1위를 한 거다. 너무 고마웠고 뭔가 보답을 해야겠더라"며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보답하고자 '인기가요'에 출연하게 됐다고 밝혔다.
정국은 "원래 음악방송을 하고 싶다고 바로 할 수 있는 게 아닌데 이번주에 바로 하게 됐다.곧 만나게 될 아미 여러분들, 너무 반가울 거 같고 너무 기대된다"면서 "최대한 활동하면서 열기가 식기 전에 만나 뵙고 싶었다. 이거 말고도 있을거다"고 말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그러면서 정국은 "급하게 결정하게 된 거라 무대에 많은 인원수가 들어올 수는 없을 것 같다"면서 "'인기가요'만 나가게 됐다. 이미 정해진 스케줄이 있어서 일요일 밖에 안됐다"고 덧붙였다.
한편 25일(현지 시간)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7월 29일 자)에 따르면, 정국이 지난 14일 공개한 첫 솔로 싱글 'Seven (feat. Latto)'이 메인 싱글차트 '핫 100'에 1위로 진입했다. 이로써 정국은 앞서 2022년 슈가가 프로듀싱한 하이브 오리지널 스토리 '7FATES: CHAKHO'의 OST 'Stay Alive (Prod. SUGA of BTS)'와 찰리 푸스와의 협업곡 'Left and Right'에 이어 솔로 아티스트로서 3번째로 '핫 100'에 이름을 올렸다.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은 “‘노랑머리’ 어쩔 수 없이 찍어..목적이 순수하지 않았다” (살아있네! 살아있어)
- 강유미, 줄담배 피우는데도 동안 "하루 세갑이 기본…매일 번따 당해"
- '유승준의 그녀' 서희옥, 前 매니저 성희롱 폭로→"3억 배상" 패소판결
- 남궁민 눈물 "난 타겟, 무명 내내 욕받이→연예대상 받던 날 하루 잘했다고"(유퀴즈)[종합]
- [SC이슈]'슈돌' 아빠들, 출연료는 독식할까? 박주호는 N등분, 샘 해밍턴은 4/10 가져가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