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네이트, 팬 위한 깜짝 선물… 스페셜 필름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루네이트(LUN8)가 스페셜 필름을 깜짝 공개했다.
루네이트(진수·카엘·타쿠마·준우·도현·이안·지은호·은섭)는 지난 26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미니앨범 '컨티뉴?' 수록곡 '리브 인 더 모먼트'(Live In The Moment)의 스페셜 필름을 공개했다.
최근 더블 타이틀곡 '와일드 하트'와 '보야저'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친 루네이트는 이번 앨범의 마지막 트랙인 '리브 인 더 모먼트'의 스페셜 필름으로 팬들의 아쉬움을 달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루네이트(진수·카엘·타쿠마·준우·도현·이안·지은호·은섭)는 지난 26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미니앨범 ‘컨티뉴?’ 수록곡 ‘리브 인 더 모먼트’(Live In The Moment)의 스페셜 필름을 공개했다.
최근 더블 타이틀곡 ‘와일드 하트’와 ‘보야저’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친 루네이트는 이번 앨범의 마지막 트랙인 ‘리브 인 더 모먼트’의 스페셜 필름으로 팬들의 아쉬움을 달랬다.
스페셜 필름에서 루네이트는 펑키한 올드 스쿨 감성의 사운드에 맞춰 청량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하늘 높이 점프하거나 함께 웃고 뛰어노는 모습은 보는 이들에게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했다. 영상 말미에는 멤버 2명씩 페어 안무로 음악 방송 무대와는 또 다른 쾌활한 케미스트리를 발산하며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루네이트는 지난달 15일 미니 1집 ‘컨티뉴?’를 발매하고 더블 타이틀곡 ‘와일드 하트’와 ‘보야저’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앞으로의 모습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교사 달달 볶아 아들에 짜증냈다고?"...주호민, '학대 고발' 입장
- 日 배낭여행 간 청년 두달 째 실종...“96년생 윤세준”
- 장원영 ‘움찔’에 전여옥, 문재인 저격한 이유 [영상]
- '배터리 아저씨가 찍었다' 소문에…개미 900억 싸들고 간 ETF
- [단독]"北 비핵화·도발 중단"…與, 정전 70주년 맞아 결의안 채택
- 휴가 갔다가 물에 빠진 남성 구한 소방관·간호사 부부
- 1시간 '2만5573원'…최저임금 가뿐히 넘는 알바보니
- ‘쾅쾅’ 민가 덮친 산사태…우면산 참사에 16명 숨지다 [그해 오늘]
- 사유리 "유재석, 젠 낳고 악플로 힘들 때 손편지+수표…큰 돈 줬다"
- '나는 솔로' 옥순, 1억 슈퍼카 타고 등장 "전 남편 세번째 본 날 결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