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커머, 데이터센터 에너지 관리 시스템 'UBIGUARD PLUS'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지니어링 솔루션 전문업체 ㈜아이커머는 차세대 데이터센터 에너지 관리 시스템 'UBIGUARD PLUS(DCIM)'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순수 국내 기술로 개발한 'UBIGUARD PLUS(DCIM)'는 기존 FMS(Facility Management System)보다 혁신적으로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GS(Good Software) 1등급 인증을 획득했으며, 기존의 DCIM과 달리 에너지 관리에만 중점을 두는 게 아니라 자산관리 기능도 강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엔지니어링 솔루션 전문업체 ㈜아이커머는 차세대 데이터센터 에너지 관리 시스템 ‘UBIGUARD PLUS(DCIM)’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기존 제품에 비해 가격 경쟁력, 신속한 대응 능력 등이 특징이다. 또한 ‘UBIGUARD PLUS(DCIM)’는 실시간 데이터 수집을 통해 장애 시 알람과 SMS, 이메일을 동시 발송해 각종 사고를 사전에 예방한다. 데이터 수집 장치를 통해 각종 통신방식의 데이터 수집도 가능하다.
김상옥 아이커머 솔루션사업부 사업부장은 “최근 2년 개발 기간에 데이터센터 운영자 인터뷰로 해당 시스템의 장단점을 파악했다”라며 “실사용자가 편리하고 쉽게 접근하여 운영할 수 있는 시스템이 본 제품의 특장점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교사 달달 볶아 아들에 짜증냈다고?"...주호민, '학대 고발' 입장
- 日 배낭여행 간 청년 두달 째 실종...“96년생 윤세준”
- 장원영 ‘움찔’에 전여옥, 문재인 저격한 이유 [영상]
- '배터리 아저씨가 찍었다' 소문에…개미 900억 싸들고 간 ETF
- [단독]"北 비핵화·도발 중단"…與, 정전 70주년 맞아 결의안 채택
- 휴가 갔다가 물에 빠진 남성 구한 소방관·간호사 부부
- 1시간 '2만5573원'…최저임금 가뿐히 넘는 알바보니
- ‘쾅쾅’ 민가 덮친 산사태…우면산 참사에 16명 숨지다 [그해 오늘]
- 사유리 "유재석, 젠 낳고 악플로 힘들 때 손편지+수표…큰 돈 줬다"
- '나는 솔로' 옥순, 1억 슈퍼카 타고 등장 "전 남편 세번째 본 날 결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