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성 일침 “우울장애 가짜라고 주장하는 인간…현시대 최악의 살인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휘성이 우울장애를 꾀병 취급하는 이들에게 일침을 날렸다.
휘성은 27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덕분에 더 죽고 싶어졌다"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우울장애가 가짜라던가 꾀병이라던가 망상이나 착각이라고 주장을 하는 인간이 있다면 현시대 최악의 살인마는 그 자다"라는 멘트가 담겨 있다.
이를 본 팬들은 휘성의 의미심장한 글에 위로와 응원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휘성이 우울장애를 꾀병 취급하는 이들에게 일침을 날렸다.
휘성은 27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덕분에 더 죽고 싶어졌다”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우울장애가 가짜라던가 꾀병이라던가 망상이나 착각이라고 주장을 하는 인간이 있다면 현시대 최악의 살인마는 그 자다”라는 멘트가 담겨 있다.
이를 본 팬들은 휘성의 의미심장한 글에 위로와 응원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휘성은 지난 2021년 프로포폴 상습 투약 혐의를 받아 검찰에 송치, 재판을 받게 됐다.
그는 징역 1년과 집행유예 2년을 선고 받았다. 이후 SNS를 재개하며 팬들과 소통을 이어오고 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김우빈♥’ 신민아, 미모는 유행 안 타…상큼 과즙미 폭발[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이로운 사기’ 천우희 “공감 불능 이로움? 난 극F라 공감 많이 하는 편”[M+인터뷰] - 열린세상
- 식케이, 3년 만에 컴백…솔로 트랙 ‘5882(OPPA ASAP)’ 발표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강한나 결혼발표 “6월 일본인 남성과 백년가약 맺어”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조인성, 외유내강표 공로상 인증샷…고민시 반응은?[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속보] 시진핑, 바이든에 ″한반도 충돌·혼란 발생 용인 안해″
- 바이든, 시진핑에 ″북 추가파병 못하게 막아야″
- 패혈증 환자에 장염 진단해 환자 사망…대법 ″의사 과실 아냐″
- 김장철 앞두고 배춧값 제자리로…한 달 사이 60% 넘게 떨어져
- ″이걸 왜 가져가″...한국인 20대 페루서 체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