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의 기부천사, 천안시 부성1동에 백미 전달
정태진 2023. 7. 27. 10:5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남 천안시는 익명의 기부천사가 홀몸 어르신들께 전달해 달라며 백미 5㎏ 30포(60만원 상당)를 부성1동에 기탁했다고 27일 밝혔다.
부성1동은 기부자의 뜻에 따라 독거노인 생활지원사를 통해 백미 30포를 홀몸 어르신들께 전달할 예정이다.
김창수 부성1동장은 "어려운 시기에 기부해주시며 따뜻한 정을 나눠주신 익명의 주민분께 감사드리며 기부자의 마음을 담아 홀로 사는 어르신들께 소중히 전달드리겠다"고 전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생활고에 어려움 겪는 홀몸 어르신 위해 써달라”
[아이뉴스24 정태진 기자] 충남 천안시는 익명의 기부천사가 홀몸 어르신들께 전달해 달라며 백미 5㎏ 30포(60만원 상당)를 부성1동에 기탁했다고 27일 밝혔다.
부성1동은 기부자의 뜻에 따라 독거노인 생활지원사를 통해 백미 30포를 홀몸 어르신들께 전달할 예정이다.
이름을 밝히길 거부한 익명의 기부자는“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홀몸 어르신들을 위해 작지만 조금이라도 도움을 주고싶다”고 말했다.
김창수 부성1동장은 “어려운 시기에 기부해주시며 따뜻한 정을 나눠주신 익명의 주민분께 감사드리며 기부자의 마음을 담아 홀로 사는 어르신들께 소중히 전달드리겠다”고 전했다.
/천안=정태진 기자(jtj@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아이뉴스24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티메프 환급 부담 서학개미·토스뱅크가 털어낸 토스
- "천천히 늙자"…커져가는 '저속노화' 시장
- 배달앱 상생안 반발도…배민 "영세 업주 부담 완화, 일부 주장은 사실 아냐"
- [겜별사] "내 손안의 호주"…아기자기한 생태계 '딩컴 투게더' [지스타 2024]
- [Hong시승기] BMW Z4, 감성과 운전의 재미 모두 살아있다
- "레깅스족 더 늘었다 했더니…"
- [아이TV] 영상으로 보는 '지스타 2024'…20주년 맞아 역대급 규모로 개최
- [오늘의 운세] 11월 16일, 자신의 실수를 인정해라
- 화성 서해안고속도로서 차량 5대 부딪혀…1명 사망·2명 경상
- "넉아웃돼"…살인범 '양광준의 두 얼굴'에 경악한 육사 후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