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오마이걸, ‘엠카운트다운’서 컴백 무대 [T-데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엠카운트다운'이 여름 가요계를 더욱 뜨겁게 달굴 라인업으로 시청자들을 만난다.
27일 방송하는 Mnet 음악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서는 소유, 오마이걸의 컴백무대와 셔누X형원의 유닛 데뷔무대가 음악방송 최초로 공개된다.
셔누X형원은 '엠카운트다운'에서 음악방송 최초로 유닛 데뷔곡 '러브 미 어 리틀(Love Me A Little)' 무대를 꾸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엠카운트다운’이 여름 가요계를 더욱 뜨겁게 달굴 라인업으로 시청자들을 만난다.
27일 방송하는 Mnet 음악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서는 소유, 오마이걸의 컴백무대와 셔누X형원의 유닛 데뷔무대가 음악방송 최초로 공개된다.
먼저 소유의 컴백 무대를 만나볼 수 있다. 소유는 두 번째 미니앨범 '썸머 레시피(Summer Recipe)'를 발매하고 '엠카운트다운'에서 타이틀곡 '알로하(ALOHA)' 무대를 음악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서머 레시피'는 뜨거운 여름을 즐기는 소유만의 레시피를 만날 수 있는 앨범이다. 특히 이번 신보는 소유의 여러 가지 매력 중 ‘썸머퀸’의 면모를 강조한 앨범이라고. 소유의 시원한 보컬이 어우러져 신나는 분위기를 자아내는 신곡 '알로하'로 한여름 무더위를 날려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오마이걸의 컴백 무대도 놓칠 수 없다. 약 1년 4개월의 공백기를 깨고 돌아온 오마이걸은 '엠카운트다운'에서 신보 타이틀곡 '여름이 들려 (Summer Comes)' 및 수록곡 '셀러브레이트(Celebrate)' 무대를 공개한다. 타이틀곡 '여름이 들려'는 사랑하는 이의 목소리가 들려온 순간, 기다렸던 여름이 온 듯한 설렘을 그려낸 곡으로, 가장 뜨거우면서도 가장 시원한 여름을 느낄 수 있는 오마이걸표 서머송이라고. 오마이걸 특유의 기분 좋은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무대가 펼쳐질 전망이다.
몬스타엑스의 첫 유닛으로 출격한 셔누X형원의 무대도 준비된다. 셔누X형원은 '엠카운트다운'에서 음악방송 최초로 유닛 데뷔곡 '러브 미 어 리틀(Love Me A Little)' 무대를 꾸민다. '러브 미 어 리틀'은 내 본연의 모습과 상대방이 원하는 나의 모습 사이에서 갈등하는 마음을 그린 곡으로 형원의 프로듀싱과 셔누의 안무 메이킹이 만나 완성도를 더했다고. 유닛으로 색다른 매력을 선사할 두 사람이 어떤 시너지를 보여줄지 주목된다.
또한 엔시티 드림(NCT DREAM), 엔믹스(NMIXX),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등 대세 아티스트들과 함께하는 ‘엠카운트다운’은 이날 저녁 6시에 방송한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각 소속사]
소유 | 엠카운트다운 | 오마이걸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장훈이 밝힌 2조 자산설 ' up or down'
- [단독] 현영 속인 A씨 미끼는 유명 연예인들 '선물의 유혹'
- '경이로운 소문2' 조병규→유준상, 카운터즈 6人 완전체
- "소속사 여 대표 술시중, 허벅지 만지며 추행까지"…오메가엑스 작심 폭로 [TD현장]
- 지드래곤, 신세계 회장 외손녀와 열애설…YG, 노코멘트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