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한 여름의 판타지…'8월의 크리스마스', 환상 비주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보이즈가 한 여름의 '판타지'를 펼친다.
더보이즈는 27일 자정 SNS에 2번째 정규 앨범 '판타지'(PHANTASY)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설렘, 미스터리 등 다양한 키워드로 판타지를 그린다.
한편 더보이즈는 2번째 월드투어 '제너레이션'을 돌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김다은기자] 더보이즈가 한 여름의 '판타지'를 펼친다. 청량한 시즌송으로 돌아온다.
더보이즈는 27일 자정 SNS에 2번째 정규 앨범 '판타지'(PHANTASY)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정규 2집 '판타지'는 트릴로지 앨범이다. 총 3부작으로 이야기를 펼친다. 첫번째 파트는 '8월의 크리스마스'다.
먼저 프레젠트(Present) 버전 콘셉트를 선보였다. 싱그러운 분위기를 자랑했다. 배경은 녹음이 우거진 숲속.
더보이즈는 여름을 만끽했다. 계곡에서 환한 비주얼을 뽐냈다. 상의 탈의로 탄탄한 근육도 드러냈다.
'판타지'의 큰 주제는 '우리는 누구나 판타지를 꿈꾼다'. 설렘, 미스터리 등 다양한 키워드로 판타지를 그린다. 더보이즈만의 색깔을 녹였다.
더보이즈는 현재 앨범 막바지 작업 중이다. 다음 달 7일 '8월의 크리스마스'를 발매한다. 더보이즈표 서머송을 예고했다.
한편 더보이즈는 2번째 월드투어 '제너레이션'을 돌고 있다. 오는 29일 자카르타, 다음 달 5~6일 태국 방콕에서 팬들을 만난다.
<사진제공=IST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