옴니어스, 이베이재팬에 초개인화 커머스 솔루션 공급 계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옴니어스(대표 전재영)는 글로벌 이커머스 기업 이베이재팬(대표 구자현)의 패션 전문 서비스 '무브'와 '옴니커머스'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
옴니어스는 이번 계약으로 이베이재팬의 쇼핑 서비스에 옴니커머스의 핵심 기술인 ▲상품 속성 태깅 ▲유사 상품 추천 ▲스타일링 추천 ▲카메라 서치 등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옴니어스(대표 전재영)는 글로벌 이커머스 기업 이베이재팬(대표 구자현)의 패션 전문 서비스 '무브'와 '옴니커머스'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
옴니어스는 이번 계약으로 이베이재팬의 쇼핑 서비스에 옴니커머스의 핵심 기술인 ▲상품 속성 태깅 ▲유사 상품 추천 ▲스타일링 추천 ▲카메라 서치 등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이베이재팬은 고객 맞춤 상품을 추천하고 더 다양한 상품 노출의 기회를 제공하면서 추가 수익까지 기대할 수 있게 됐다.
옴니어스는 옴니커머스의 이번 일본 진출을 시작으로 유럽과 북미 등 다양한 지역에 본격적으로 솔루션 수출을 늘려 나갈 방침이다.
박준호 옴니어스 사업본부장은 "우리가 확보하고 있는 수십억 단위의 데이터를 통해 글로벌 시장 및 환경에 따른 맞춤형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다"며 "언어의 제한이 없는 장점을 살려 글로벌 시장에서 다양한 산업군에도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옴니어스는 올해 3분기 한국을 시작으로 일본, 북미 등 글로벌 시장에 검색과 추천을 통해 구매까지 연결해 주는 대규모 언어 모델(LLM) 기반 AI 검색 챗봇 '스타일챗 플러그인'도 선보일 예정이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에이닷온, AI 적용한 영어 레벨테스트 서비스 오픈
- '삼성 반도체 수장' 경계현, AI 시대 경영 철학 강조하고 나선 까닭은
- "부동산 공시가 현실화율 동결…시세변동만 반영"
- 마리 앙투아네트의 '300캐럿' 목걸이…67억원에 가져간 주인공은?
- '정부효율부' 구인공고 낸 '머스크'…"주당 80시간 이상, 보수는 0원"
- 한미그룹 차남 임종훈, 지분 일부 매각…"모친 채무 불이행 탓"
- 與, '이재명 1심 유죄' 일제히 환영…"사법부에 경의" [종합]
- 한화오션, 회사채 신용등급 BBB+로 상향
- "10억 들이더니"…'CJ올리브영역' 없던 일로
- 개혁신당 "사법부 판결에 경의…정의 살아있다는 증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