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에서 앙리마티스와 커피 한 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편의점 세븐일레븐에 앙리마티스의 명작 '카티아'와 '나디아'가 다시 등장했다.
세븐일레븐은 프랑스 야수파 거장인 앙리마티스의 인기작 '카티아', '나디아'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PB '세븐셀렉트 앙리마티스 컵커피'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Z겨냥 아트마케팅…카페라떼·바닐라라떼 선봬
[이데일리 김미영 기자] 편의점 세븐일레븐에 앙리마티스의 명작 ‘카티아’와 ‘나디아’가 다시 등장했다.
세븐일레븐은 프랑스 야수파 거장인 앙리마티스의 인기작 ‘카티아’, ‘나디아’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PB ‘세븐셀렉트 앙리마티스 컵커피’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상품의 테마는 ‘힐링’으로 정했다. 바쁜 일상생활 속 아름다운 명화를 통해 잠깐의 휴식을 선물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세븐셀렉트 앙리마티스 카페라떼’와 ‘세븐셀렉트 앙리마티스 바닐라라떼’는 원유 60% 함유로 부드럽고 고소한 우유의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부드러운 우유와 커피가 황금비율을 이룬다.
세븐일레븐은 세븐셀렉트 앙리마티스 컵커피 2종 출시를 기념해 오는 다음달 4일부터 24일까지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를 통해 총 50명에게 3만6000원 상당의 ‘앙리마티스 서거 70주년 기념 특별전’ 티켓(1인 2매)을 증정할 예정이다. 8월 31일까지는 1개 구입시 1개 더 증정하는 ‘1+1’ 행사도 진행한다.
지난 2021년엔 앙리마티스 작품과 만나 ‘앙리마티스 카티아, 나디아 와인’ 2종에 이어 ‘앙리마티스 하트 와인’까지 총 3가지의 앙리마티스 와인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 상품들은 누적판매 30만병을 돌파하며 세븐일레븐 시그니처 상품으로 자리잡았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지난 몇 년간 주 소비층인 MZ세대를 공략하기 아트마케팅을 추진해오고 있으며, 이를 통해 가까운 편의점에서 유명한 예술작품을 쉽게 접하고 일상 속 휴식을 드리려 한다”면서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만족도 높은 상품을 출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미영 (bomnal@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교사 달달 볶아 아들에 짜증냈다고?"...주호민, '학대 고발' 입장
- 日 배낭여행 간 청년 두달 째 실종...“96년생 윤세준”
- 장원영 ‘움찔’에 전여옥, 문재인 저격한 이유 [영상]
- '배터리 아저씨가 찍었다' 소문에…개미 900억 싸들고 간 ETF
- [단독]"北 비핵화·도발 중단"…與, 정전 70주년 맞아 결의안 채택
- 휴가 갔다가 물에 빠진 남성 구한 소방관·간호사 부부
- 숙박시설 연다더니…카페 차려 상권 망친 인천 동구
- ‘쾅쾅’ 민가 덮친 산사태…우면산 참사에 16명 숨지다 [그해 오늘]
- 사유리 "유재석, 젠 낳고 악플로 힘들 때 손편지+수표…큰 돈 줬다"
- '나는 솔로' 옥순, 1억 슈퍼카 타고 등장 "전 남편 세번째 본 날 결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