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작 ‘우영우·더글로리’ 싹 지웠다, 강기영→김히어라 살벌한 악귀 포스 (경소문2)

하지원 2023. 7. 27. 10:2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N 새 토일드라마 '경이로운 소문2' 압도적인 포스의 강기영, 김히어라, 김현욱 3악귀 스틸이 첫 공개돼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장감을 폭발시킨다.

7월 29일 첫 방송을 앞둔 tvN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연출 유선동/극본 김새봄) 측은 27일 강기영(필광 역), 김히어라(겔리 역), 김현욱(웡 역)의 엘리베이터 급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tvN 새 토일드라마 ‘경이로운 소문2’ 압도적인 포스의 강기영, 김히어라, 김현욱 3악귀 스틸이 첫 공개돼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장감을 폭발시킨다.

7월 29일 첫 방송을 앞둔 tvN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연출 유선동/극본 김새봄) 측은 27일 강기영(필광 역), 김히어라(겔리 역), 김현욱(웡 역)의 엘리베이터 급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경이로운 소문2’는 새로운 능력과 신입 멤버 영입으로 더 강해진 악귀 사냥꾼‘카운터’들이 더 악해진 지상의 악귀들을 물리치는 통쾌하고 땀내 나는 악귀 타파 히어로물.

누적 조회수1.9억 회, 열람자900만 명의 동명 웹툰과 악귀 사냥꾼이라는 전무후무한 컨셉을 기반으로 한‘경이로운 소문’ 시리즈는 히어로물 특유의 다이내믹한 액션에서 악을 처단하는 권선징악의 짜릿한 카타르시스까지 잡으며 OCN 역대 드라마 시청률1위를 기록, 믿고 보는 히트IP로 우뚝 섰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 엘리베이터 문이 열리면서 제 모습을 드러내는 강기영, 김히어라, 김현욱의 악귀 포스가 온몸에 소름을 몰고 온다.

특히 강기영은 차가운 미소를 짓더니 날카로운 눈빛과 함께 상대를 조종하듯 염력을 자유자재로 펼쳐 보는 이에게 극강의 공포를 느끼게 한다. 김히어라는 입가에 미소를 띤 채 강기영의 악행을 바라보며 희열을 느끼고 있어 시즌1보다 더 섬뜩하고 소름 돋는 살벌한 악귀 행보를 예고한다.

또 다른 스틸에는 악귀즈의 타깃이 될 것을 예고하는 인물이 등장해 시선을 강탈한다. 조병규(소문 역)의 은인이자 열혈 소방관 진선규(마주석 역)의 아내 홍지희(이민지 역)로 악귀즈가 탄 엘리베이터에 탑승한 것.

소스라치게 놀라는 홍지희와 그런 홍지희를 바라보는 강기영의 서늘한 눈빛은 긴장감을 폭발시키며 이후 펼쳐질 상황에 대한 궁금증을 폭발시킨다. 과연 홍지희는 이대로 악귀즈의 타깃이 될지 ‘경이로운 소문2’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는 7월 29일 오후 9시 20분 첫 방송된다.

(사진=tvN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