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기영·김히어라·김현욱 꿈자리 사나울 사악한 몰골 (경소문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기영, 김히어라, 김현욱이 외모만으로 겁을 준다.
tvN 새 토일드라마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연출 유선동 극본 김새봄, 약칭 '경이로운 소문2') 제작진이 27일 필광(강기영 분), 겔리(김히어라 분), 웡(김현욱 분) 스틸 컷을 공개했다.
'경이로운 소문2'는 새로운 능력과 신입 멤버 영입으로 더 강해진 악귀 사냥꾼 '카운터'들이 더 악해진 지상의 악귀들을 물리치는 통쾌하고 땀내 나는 악귀 타파 히어로물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N 새 토일드라마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연출 유선동 극본 김새봄, 약칭 ‘경이로운 소문2’) 제작진이 27일 필광(강기영 분), 겔리(김히어라 분), 웡(김현욱 분) 스틸 컷을 공개했다.
‘경이로운 소문2’는 새로운 능력과 신입 멤버 영입으로 더 강해진 악귀 사냥꾼 ‘카운터’들이 더 악해진 지상의 악귀들을 물리치는 통쾌하고 땀내 나는 악귀 타파 히어로물이다.
제작진이 공개한 스틸 컷에는 엘리베이터를 급습하는 필광, 겔리, 윙이 담긴다. 필광은 차가운 미소를 짓더니 날카로운 눈빛을 보인다. 상대를 조종하듯 염력을 자유자재로 펼친다. 겔리는 사악한 눈빛을 보여준다. 소문(조병규 분) 은인이자 열혈 소방관 마주석(진선규 분)의 아내 이민지(홍지희 분)를 향한 세 악귀의 급습 장면이다.
‘경이로운 소문2’는 29일 밤 9시 20분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한나, 깜짝 결혼 발표…“6월 日 남성과 결혼”
- 며느리와 시아버지의 불륜→김용명 "만약 준호 형이…?" 김지민 극대노 (고소한 남녀)
- 심형탁, 총각 파티 도중 도라에몽과 통화하고 폭풍 오열 (신랑수업) [TV종합]
- 이재은 “영화 ‘노랑머리’ 애증…목적 순수하지 않았다” (살아있네!)
- 음바페, 알 힐랄과 면담 거절…1년 최대 1조 수입 포기 한 듯
- 김종국 “전재산 사회에 환원하겠다” 파격 공약에 부모 초긴장 (미우새)
- 채연, 군부대 행사로 건물주 “한남동·성수동에, 최근 2배↑” (영업비밀)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사혼’ 박영규, 54살 차이 딸 최초 공개 “살아가는 큰 의미” (살림남)[TV종합]
- 박세리, ‘푹다행’ 촬영 무리였나…바다에 빨려 들어갈 뻔 ‘아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