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G, 이강인에 진심이네.. 지드래곤X이강인 ‘찰칵’ 후 공식 SNS에 인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강인(파리생제르맹)이 그룹 빅뱅 지드래곤을 만났다.
26일 프랑스 명문 축구팀 파리생제르맹 공식 채널에는 "부산 경기에서 다시 만나기를 기대한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이 게재됐다.
사진 속 지드래곤과 이강인은 등 번호 19번이 적힌 유니폼을 들고 있다.
한편 이강인이 속한 파리생제르맹은 현재 일본 투어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이강인(파리생제르맹)이 그룹 빅뱅 지드래곤을 만났다.
26일 프랑스 명문 축구팀 파리생제르맹 공식 채널에는 “부산 경기에서 다시 만나기를 기대한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이 게재됐다.
사진 속 지드래곤과 이강인은 등 번호 19번이 적힌 유니폼을 들고 있다. 19번은 이강인의 등 번호다.
두 사람은 일본 오사카에서 만난 것으로 보인다. 이강인은 평소 지드래곤을 최애로 꼽을 만큼 팬인 것으로 알려졌다.
팬들은 “믿기지 않는 투샷이다” “나도 지디랑 사진찍고 싶다” “두 GOAT 조합 미쳤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강인이 속한 파리생제르맹은 현재 일본 투어 중이다. 오는 28일 일본 오사카 얀마 스타디움 나가이에서 세레소 오사카와 맞대결을 펼친 후, 다음달 1일 일본 도쿄 국립경기장에서 인터밀란과 경기를 펼친다.
이후에는 한국으로 이동해 3일 부산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전북 현대와 경기가 예정돼 있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서적 학대 의도 결코 없어” 주호민에게 고소당한 특수학급 교사 경위서 공개
- 공연 앞둔 조니뎁, 호텔서 의식 잃은 채 발견
- 정성호 “박명수, 카드값 연체됐을 때 300만원 바로 송금해 줘”(‘라디오스타’)[SS리뷰]
- 김준호 “♥김지민과 어제 키스 해”..無배려 공개 고백에 ‘뭇매’(‘돌싱포맨’)
- 성인용 화보 모델들, 대표로부터 지속적인 성폭행 폭로.. “미성년자도 있어”
- 박재범, 이영지가 준 롤렉스 시계 자랑..“깜짝 놀라, 자주 착용해”(‘춤고파’)
- 이지훈 부럽네.. ♥아야네, 사법통역사 합격 “남편 쉬고 싶을 때 가장될 준비”
- 박선영 “대시男들과 밥 한 번 먹을 걸 후회”..송은이 “연애 맹추다” 폭로(‘옥문아들’)
- [단독] 하나경이 항소 결정한 이유는 부모님 “피하지 않고 끝까지 가겠다”
- ‘괴사성췌장염 투병’ 송필근, -30kg 빠진 전후 사진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