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지, 화려한 퍼포먼스 ‘컴백 예열 완료’

김원희 기자 2023. 7. 27. 09:5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JYP엔터테인먼트



그룹 있지(ITZY)가 화려한 퍼포먼스로 컴백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있지는 오는 31일 새 미니 앨범 ‘킬 마이 다웃’을 발매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4일 있지 공식 SNS 채널에 신보 수록 3번 트랙 ‘논 오브 마이 비즈니스’ 뮤직비디오, 25일 퍼포먼스 비디오를 선공개한 데 이어 26일에는 안무 연습 영상을 게재하고 나흘 앞으로 다가온 컴백 분위기를 달궜다.

연습 영상 속 다섯 멤버들의 섬세한 표현력, 유려한 춤선, 중독성 있는 포인트 동작이 이목을 붙잡았다. 앞서 ‘스와이프’, ‘스니커즈’에 이어 올해 세 번째 호흡을 맞추는 댄스팀 라치카(LA CHICA) 안무를 입은 있지의 연습실을 가득 채우는 발소리부터 ‘K팝 대표 퍼포머’다운 여유까지 국내외 시청자들에게 짜릿함을 선사했다.

있지의 새 앨범 ‘킬 마이 다웃’은 ‘스스로에 대한 의심을 깨부수는 단단한 믿음과 용기’라는 메시지를 타이틀곡 ‘케이크’를 비롯한 총 6트랙에 표현했다. ‘케이크’는 ‘ICY’(아이씨), ‘낫 샤이’, ‘스니커즈’ 등 매 여름 글로벌 리스너들을 매료시킨 서머퀸 있지와 히트곡 메이커 블랙아이드필승이 처음으로 합작한 노래로 올여름을 시원하게 물들인다.

2023년 첫 컴백을 맞이해 수록곡 ‘벳 온 미’와 ‘논 오브 마이 비즈니스’, ‘케이크’ 총 세 편의 뮤직비디오 공개 등 풍부한 프로모션도 전개 중이다. 특히 오늘(27일)부터 8월 9일까지 서울 영등포구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 스토어 ‘있지 <킬 마이 다웃>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신보가 품은 메시지와 콘셉트를 MD 및 공간에 구현하여 컴백 콘텐츠들을 보다 다채롭게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다양한 MD를 포함해 직접 참여하는 이벤트, 입장객 전원 웰컴 키트 및 현장 구매자 대상 증정품 제공까지 풍성한 즐길 거리가 준비됐다.

있지는 앨범 발매 당일 오후 8시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온, 오프라인 동시 개최한다.

김원희 기자 kimwh@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