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요, 김정기 작가와의 마지막 협력 제품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 대표 명품 도자 브랜드 광주요가 故김정기 작가와의 마지막 컬래버레이션 작품을 이달 31일까지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에서 단독으로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광고, 미디어, 패션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작업을 이어온 그는 마지막으로 광주요 도자기에 작가 고유의 '키치한 감성'을 담았다.
김 작가와의 협력 작품뿐만 아니라 '헤리티지 목단', '목부용문' 등 광주요 프리미엄 오브제 라인업 제품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내달 7일부터 한 달간 잠실 크림 스토어서 전시
한국 대표 명품 도자 브랜드 광주요가 故김정기 작가와의 마지막 컬래버레이션 작품을 이달 31일까지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에서 단독으로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김 작가는 세계적인 드로잉 아티스트로 기억 속 이미지를 즉흥적으로 화면에 구현하는 ‘라이브드로잉’이라는 새로운 장르를 개척했다. 광고, 미디어, 패션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작업을 이어온 그는 마지막으로 광주요 도자기에 작가 고유의 ‘키치한 감성’을 담았다. 특히 2020년부터 3년간 전 세계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겪은 만큼 익살스러운 토끼와 호랑이를 통해 즐거운 분위기와 희망을 염원하는 마음을 표현했다.
내달 7일부터 9월 7일까지는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2층에 위치한 크림 스토어에서 전시 판매도 진행한다. 김 작가와의 협력 작품뿐만 아니라 ‘헤리티지 목단’, ‘목부용문’ 등 광주요 프리미엄 오브제 라인업 제품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박정현 기자 kate@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호민 “자폐 아들, 두려워 등교도 거부…교사 언행 문제 있어”
- 복지부, 조민 의사면허 취소…부산대 입학취소 판결 석달만
- 유명 래퍼 콘서트서 속옷 벗어던진 女…하루 아침에 '스타덤'
- 아이브 장원영, 팔 만지려는 초등생에 뒷걸음질…맘카페서 '비난 화살' 왜?
- '키 163㎝' 신림동 칼부림男 '남들보다 작은 키에 열등감 느껴'
- 식당에 드러누운 아이들 제지 하지 않고 술 마시는 부모…'노키즈존 해야할까?' 고민 중
- 또 “신림역서 여성 강간·살인하겠다” 예고글…경찰 수사
- 폭염 속 차에 아기 갇히자…유리창 깨서 구조한 아빠의 '괴력'
- '잠깐만요, 내 딸도 똑같이 죽었습니다'…기자회견서 또다른 유가족 절규
- 신림동 칼부림 6일 전…제기동서도 39cm 흉기난동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