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디치과의원, 충주시 수해 피해 복구 위해 지원 물품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디치과는 지난 26일 충주시청을 방문해 수해민들의 피해 복구를 위해 2,000만 원 상당의 수해 지원 물품을 전달했다.
충주 유디치과의원은 충주 지역 내 집중호우로 인해 주택 침수와 산사태 등의 피해를 당한 주민들을 위로하고, 빠른 복구를 돕기 위해 구호 성금을 기부하기로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순용 기자] 유디치과는 지난 26일 충주시청을 방문해 수해민들의 피해 복구를 위해 2,000만 원 상당의 수해 지원 물품을 전달했다.
충주 유디치과의원은 충주 지역 내 집중호우로 인해 주택 침수와 산사태 등의 피해를 당한 주민들을 위로하고, 빠른 복구를 돕기 위해 구호 성금을 기부하기로 했다.
충주시청에서 진행한 전달식에는 조길형 충주시장과 김혜진 충주 유디치과의원 실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구호 물품 기부에 참여한 남기윤 대표원장은 “수해로 삶의 터전을 잃은 주민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유디치과는 의료기관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지역사회의 소중한 일상 회복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유디치과는 ‘누구나 평등하게 건강한 세상’을 만들고자 하는 이념을 바탕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지난 2019년에는 강원도 산불 피해 이재민에게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1,000만 원 후원금을 전달했으며 산불 진화에 최선을 다한 소방관들을 위해 ‘제1회 소방청장배 전국 소방공무원 체육대회’에 1,500만 원 상당의 물품과 성금을 후원하기도 했다. 이 밖에도 강원도 산불 피해 지역, 괴산 수해 지역, 포항 지진 피해 지역을 방문해 이재민을 위한 의료봉사를 진행한 바 있다.
이순용 (sylee@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터리 아저씨가 찍었다' 소문에…개미 900억 싸들고 간 ETF
- "2차전지株, 삼성전자 시총 넘었다…실적 전망 유의"
- [단독]'방수판' 빠진채 납품받아…객실 비 줄줄새는 KTX
- 장원영 ‘움찔’에 전여옥, 문재인 저격한 이유 [영상]
- (영상)이용섭 "민주당, 전략도 혁신도 도덕성도 비전도 없다"[신율의 이슈메이커]
- 성인화보 모델들 줄줄이 '성폭력' 폭로..."대표가 촬영 중 중요부위 만져"
- 日 배낭여행 간 청년 두달 째 실종...“96년생 윤세준”
- 현실판 ‘더글로리’ 표예림 학폭 가해자들, 근황 보니
- 사유리 "유재석, 젠 낳고 악플로 힘들 때 손편지+수표…큰 돈 줬다"
- '나는 솔로' 옥순, 1억 슈퍼카 타고 등장 "전 남편 세번째 본 날 결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