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인터내셔널, 델피노 멀티플렉스 ‘더 몰’ 리뉴얼 오픈

장인서 2023. 7. 27. 09:4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이 강원도 고성에 위치한 델피노 리조트의 복합 편의시설 '더 몰(The Mall)'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소노문 델피노 지하 1층에 위치한 '더 몰'은 레스토랑과 디저트카페 등의 식음 시설과 키즈클럽, 노래방, 당구장 등의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기존 이스트타워와 웨스트타워의 지하를 직선으로 연결해 동선을 개선했고 소노펠리체와 소노캄 투숙객 또한 지하 통로를 통해 '더 몰'에 진입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노인터내셔널 제공

[파이낸셜뉴스]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이 강원도 고성에 위치한 델피노 리조트의 복합 편의시설 ‘더 몰(The Mall)'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소노문 델피노 지하 1층에 위치한 ‘더 몰’은 레스토랑과 디저트카페 등의 식음 시설과 키즈클럽, 노래방, 당구장 등의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기존 이스트타워와 웨스트타워의 지하를 직선으로 연결해 동선을 개선했고 소노펠리체와 소노캄 투숙객 또한 지하 통로를 통해 ‘더 몰’에 진입할 수 있다.

‘더 몰’의 주요 시설인 BBQ팩토리앤가든에서는 바비큐파티 콘셉트의 가든을 함께 운영한다. 실내에서는 셰프가 조리한 토마호크, 우대갈비, 양갈비 등 프리미엄 메뉴를 맛볼 수 있고, 실외에서는 프리미엄 그릴을 갖춘 넓은 야외 가든에서 고기를 직접 골라 구워먹는 방식으로 바비큐를 즐길 수 있다.

한식 레스토랑 ‘미시령 테이블’은 강원도 속초의 로컬시장 푸드를 재해석했다. 속초 해물파전, 속초 오징어순대, 동해안 회무침 등 막걸리와 함께 즐기기 좋은 안주 메뉴를 선보인다.

아이들을 위한 공간 ‘델피노 키즈클럽’은 면적 736㎡(약 223평), 최대 140명까지 동시 수용 가능하다. 부모와 아이가 함께 트램펄린과 슬라이딩, 클라이밍, 편백칩놀이 등 다양한 시설을 경험할 수 있다. 이외에 소노문 델피노 1층에서 지하로 연결되는 계단을 따라 이색적인 포토존도 마련됐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