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글로우 1년 8개월 만 컴백…새 앨범 타이틀명 ‘올 마이 걸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버글로우가 1년 8개월 만의 컴백을 앞두고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예고했다.
에버글로우는 27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싱글 앨범 'ALL MY GIRLS (올 마이 걸스)'의 스케줄러 이미지를 공개했다.
스케줄러와 함께 네 번째 싱글 앨범명 'ALL MY GIRLS'가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에버글로우의 네 번째 싱글 'ALL MY GIRLS'는 8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버글로우는 27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싱글 앨범 ‘ALL MY GIRLS (올 마이 걸스)’의 스케줄러 이미지를 공개했다.
다크한 분위기의 스케줄러에 따르면 에버글로우는 오는 31일부터 사흘간 오픈되는 콘셉트 포토를 시작으로 트랙리스트, 리릭 포스터를 비롯해 멤버 개개인의 티저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이어 8월 14일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 8월 16일 하이라이트 메들리, 8월 17일 앨범 비주얼 클립을 선보이는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8월 18일에는 앨범 발매와 함께 컴백 쇼케이스가 예정돼 있어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스케줄러와 함께 네 번째 싱글 앨범명 ‘ALL MY GIRLS’가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유의 당당하고 진취적인 매력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펼치고 있는 에버글로우가 이번 활동을 통해 소녀들을 향해 어떤 메시지를 전달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에버글로우의 네 번째 싱글 ‘ALL MY GIRLS’는 8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라디오스타’ 사유리, 아들 젠 자랑 “32개월, 근육 있어”
- TV CHOSUN 시사 프로, 31일부터 확 바뀐다
- 김우빈, 이번엔 코믹 액션 ‘무도실무관’[공식]
- 이강인·지드래곤, 일본서 만났다…역대급 투샷
- ‘홍김동전’ 조세호 김숙 우영, 담력체험에 동공확장...“오지마”
- 헤이지니, 오늘(27일) 엄마 된다
- 손연재, 어린이병원에 7000만원 기부[공식]
- 돌아온 전설의 MD 라미란, 실상은 짠내 폴폴 ‘잔혹한 인턴’
- ‘살림남’ 이천수, 음주 뺑소니범 검거에 몰카범 추적...CPR 실천까지 ‘미담 부자’
- 방송인 강한나 “지난 6월 일본인 남성과 결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