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아이이노베이션, 알레르기 치료제 신약 병용요법 유럽 특허 등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아이이노베이션(358570)이 27일 알레르기 치료제 'GI-301'과 마이크로바이옴 병용요법에 대한 유럽 특허가 등록됐다고 밝혔다.
특허 등록에 따라 지아이이노베이션은 마이크로바이옴에 대한 광범위한 권리를 확보했다.
지난해 9월 지아이이노베이션은 관계사 지아이바이옴과 함께 IgE TRAP과 비피도박테리움 롱검 유산균 병용 요법 효능에 대해 식품 알레르기 모델에서 입증한 결과를 세계 저명 학술지 네이처 커뮤니케이션즈에 게재 하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아이이노베이션(358570)이 27일 알레르기 치료제 ‘GI-301’과 마이크로바이옴 병용요법에 대한 유럽 특허가 등록됐다고 밝혔다.
GI-301은 면역글로불린 E 억제제(IgE Trap) 형태의 지속형 단백질 기반 알레르기 치료제다. 특허 등록에 따라 지아이이노베이션은 마이크로바이옴에 대한 광범위한 권리를 확보했다. 경쟁사가 마이크로바이옴을 IgE Trap에 접목하는 것을 차단할 수 있단 설명이다.
지난해 9월 지아이이노베이션은 관계사 지아이바이옴과 함께 IgE TRAP과 비피도박테리움 롱검 유산균 병용 요법 효능에 대해 식품 알레르기 모델에서 입증한 결과를 세계 저명 학술지 네이처 커뮤니케이션즈에 게재 하기도 했다.
이병건 지아이이노베이션 회장은 “알레르기 시장에서 높은 점유율을 갖고 있는 유럽시장 진출의 교두보를 마련한 것”이라고 했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호민 “자폐 아들, 두려워 등교도 거부…교사 언행 문제 있어”
- 복지부, 조민 의사면허 취소…부산대 입학취소 판결 석달만
- 유명 래퍼 콘서트서 속옷 벗어던진 女…하루 아침에 '스타덤'
- 아이브 장원영, 팔 만지려는 초등생에 뒷걸음질…맘카페서 '비난 화살' 왜?
- '키 163㎝' 신림동 칼부림男 '남들보다 작은 키에 열등감 느껴'
- 식당에 드러누운 아이들 제지 하지 않고 술 마시는 부모…'노키즈존 해야할까?' 고민 중
- 또 “신림역서 여성 강간·살인하겠다” 예고글…경찰 수사
- 폭염 속 차에 아기 갇히자…유리창 깨서 구조한 아빠의 '괴력'
- '잠깐만요, 내 딸도 똑같이 죽었습니다'…기자회견서 또다른 유가족 절규
- 신림동 칼부림 6일 전…제기동서도 39cm 흉기난동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