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Z플립5와 시나모롤이 하이마트서 만났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하이마트(071840)가 삼성전자와 글로벌 캐릭터 기업 산리오코리아에서 협업한 '갤럭시Z플립5 시나모롤 에디션'을 단독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갤럭시Z플립5 크림 색상과 함께 시나모롤 캐릭터로 개성 있는 '폰꾸(폰꾸미기)'를 즐길 수 있는 7가지 액세서리로 구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국매장·온라인 사전 예약 한정 판매
용량 2배 업그레이드, 가격 할인 등도
롯데하이마트(071840)가 삼성전자와 글로벌 캐릭터 기업 산리오코리아에서 협업한 ‘갤럭시Z플립5 시나모롤 에디션’을 단독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갤럭시Z플립5 크림 색상과 함께 시나모롤 캐릭터로 개성 있는 ‘폰꾸(폰꾸미기)’를 즐길 수 있는 7가지 액세서리로 구성했다. ‘시나모롤’은 헬로키티, 마이멜로디 등 다양한 캐릭터로 유명한 ‘산리오(SANRIO)’사의 대표 캐릭터로, 갤럭시Z플립5의 주요 타깃인 젊은 층들에게 인기가 높아 이번 컬래버 상품 캐릭터로 선정됐다. 오는 8월 7일까지 전국 370여 개 롯데하이마트 매장과 온라인에서 사전 예약을 완료한 고객 대상으로 한정 판매한다.
시나모롤 에디션은 근거리무선통신(NFC) 카드, 모바일 케이스, 키링, 모바일 파우치, 무선 충전기, 비즈 스트랩, 스티커 등으로 구성돼 있다. 모바일의 외부뿐만 아니라 내부까지도 이용자 취향에 맞게 꾸미는 것이 가능하다. NFC 카드를 모바일 뒷면에 부착하면 외부 디스플레이가 시나모롤 캐릭터로 변경되고, 키링을 뒷면에 3~5초가량 접촉하면 홈 메인 화면과 잠금 화면, 아이콘, 메시지 배경 화면 등을 시나모롤 테마로 변경할 수 있다. 준비 수량은 총 1100세트다.
8월 1~7일까지 사전 예약을 마치고 8월 8~11일 개통까지 완료한 고객 대상으로 256GB의 저장 용량을 512GB로 2배 업그레이드해주는 ‘더블 스토리지(Double Storage)’ 혜택을 제공한다. 이 기간에는 할인 프로모션으로 최대 11% 저렴하게 살 수 있다.
김보경 롯데하이마트 스마트가전통합부문장은 “시나모롤 에디션 등 롯데하이마트에서만 판매하는 상품을 지속해서 선보이겠다”며 “신상품과 차별화 상품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매장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호민 “자폐 아들, 두려워 등교도 거부…교사 언행 문제 있어”
- 복지부, 조민 의사면허 취소…부산대 입학취소 판결 석달만
- 유명 래퍼 콘서트서 속옷 벗어던진 女…하루 아침에 '스타덤'
- 아이브 장원영, 팔 만지려는 초등생에 뒷걸음질…맘카페서 '비난 화살' 왜?
- '키 163㎝' 신림동 칼부림男 '남들보다 작은 키에 열등감 느껴'
- 식당에 드러누운 아이들 제지 하지 않고 술 마시는 부모…'노키즈존 해야할까?' 고민 중
- 또 “신림역서 여성 강간·살인하겠다” 예고글…경찰 수사
- 폭염 속 차에 아기 갇히자…유리창 깨서 구조한 아빠의 '괴력'
- '잠깐만요, 내 딸도 똑같이 죽었습니다'…기자회견서 또다른 유가족 절규
- 신림동 칼부림 6일 전…제기동서도 39cm 흉기난동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