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사유리, 아들 젠 자랑 “32개월, 근육 있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사유리가 폭풍성장한 아들 젠과의 행복한 일상을 공개한다.
지난 26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사유리, 정성호, 박주호, 허웅이 출연한 '활력 킹더랜드' 특집으로 꾸며졌다.
사유리는 "돈보다 마음"이라면서 박명수 역시 자신이 라디오에 출연했을 당시 끝나고 젠의 용돈을 챙겨줬다는 사실을 밝히면서 MC 김구라 역시 흔쾌히 용돈을 줬다고 공개했다.
박주호는 출연료는 '찐건나블리' 삼남매와 똑같이 4등해 받는다면서, 안나의 철저한 경제 관념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26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사유리, 정성호, 박주호, 허웅이 출연한 ‘활력 킹더랜드’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스페셜 MC로는 ‘라디오스타’와 친숙한 개그맨 이국주가 함께해 반가움을 느끼게 했다.
27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라디오스타’는 4.6%(이하 수도권 기준)로 동시간대 가구 1위에 올랐다. 이어 광고 관계자들의 주요 지표이자 채널 경쟁력을 가늠하는 핵심 지표인 2049 시청률 또한 1.8%로 동시간대 1위를 기록했다.
최고의 1분은 박주호가 아내 안나의 현재 건강 상태에 대해 얘기하면서 정성을 쏟았던 얘기를 꺼낸 뒤 정성호 역시 아내에 대해 얘기하는 장면으로, 순간 최고 6.3%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날 사유리는 아들 젠과 함께하는 일상을 전하면서 엉뚱함을 고스란히 드러내 큰 웃음을 자아냈다. 32개월의 젠이 우량아라는 사실과 함께 근육이 있다고 폭풍 자랑을 이어간 그는 육퇴 후 ‘복싱 영상’으로 육아 스트레스를 푼다고 했다. 복싱 영상의 주인공인 타이슨을 너무 좋아한 나머지 그가 프린트된 티셔츠까지 가지고 있는데, 젠이 ‘누구냐’고 묻자 “아빠”라고 답해 타이슨만 보면 젠이 “아빠”라고 부른다는 것.
뿐만 아니라 현재 자신의 캐릭터와 비슷(?)한 다나카를 언급하면서 “일본 방송에서 먹힌다. 일본어도 잘한다”고 칭찬하면서, 자신의 외발 자전거를 선물했는데 쓰지 않아 공개 저격하는 모습으로 폭소를 안겼다.
사유리는 아껴놓은 미담도 공개했다. 자신이 젠을 출산한 뒤 마음 고생을 하던 시기, 우연히 지나쳤던 유느님이 다음날 이지혜를 통해 손편지와 돈을 전달했다는 것. 사유리는 “돈보다 마음”이라면서 박명수 역시 자신이 라디오에 출연했을 당시 끝나고 젠의 용돈을 챙겨줬다는 사실을 밝히면서 MC 김구라 역시 흔쾌히 용돈을 줬다고 공개했다.
다둥이 아빠 개그맨 정성호와 전 축구선수 박주호의 ‘육아 파파’ 일상은 육퇴 후 ‘라디오스타’를 보는 엄마아빠들의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일주일 육아 패턴과 지칠 수 없는 자신들의 일상을 공개했기 때문.
특히 오남매의 아빠 정성호는 남다른 집안 살림 스케일을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하기도 했다. 그는 셋째를 가졌을 당시 집을 가출(?)했던 장모님이 다섯째 임신 사실을 알리자 “미친X”이라고 소리를 질렀다고 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이날 오남매가 서로 서로 이끌어 주고 뒷받침해 주는 ‘공동 육아’에 대해 얘기하며 한 아이가 파를 먹으면 다같이 파를 먹는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런가하면 박주호는 아내 안나와의 현실 부부 스토리로 폭풍 공감대를 형성하게 했다. 박주호는 출연료는 ‘찐건나블리’ 삼남매와 똑같이 4등해 받는다면서, 안나의 철저한 경제 관념을 공개했다. 또한 부부싸움을 할 때는 번역기를 놓고 싸운다고 밝혀 폭소를 자아냈다. 첫째 나은의 귀여운 잔소리에 대해 언급할 때는 ‘자신을 걱정하는 것’이라며 ‘딸바보’의 면모를 보이기도 했다.
허웅은 인생의 라이벌인 동생 허훈과 속옷까지 공유하는 사이로, 최근 팬들이 닮은꼴 배우로 ‘정해인’을 지목한 사실을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뿐 아니라 원조로 닮았다고 전해졌던 천정명을 비롯해 최근 배우 이제훈까지 닮은 비교 사진을 보자 흐뭇한 모습을 보였다. 또한 어머니가 자신의 학생 선수시절 남다른 음식 뒷바라지를 해준 사실을 공개하며 감사함을 전하기도 했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강인·지드래곤, 일본서 만났다…역대급 투샷
- ‘홍김동전’ 조세호 김숙 우영, 담력체험에 동공확장...“오지마”
- 헤이지니, 오늘(27일) 엄마 된다
- 손연재, 어린이병원에 7000만원 기부[공식]
- 돌아온 전설의 MD 라미란, 실상은 짠내 폴폴 ‘잔혹한 인턴’
- ‘살림남’ 이천수, 음주 뺑소니범 검거에 몰카범 추적...CPR 실천까지 ‘미담 부자’
- 방송인 강한나 “지난 6월 일본인 남성과 결혼”
- 성시경 합동공연 ‘자, 오늘은’도 예외없이 매진
- 조유리 ‘러브 올’ 콘셉트 포토 공개…매력이 철철
- ‘밀수’, ‘미션’ 꺾고 1위...화끈한 출발[MK박스오피스]